본문 바로가기

클릭커 몬스터 게임

반응형

 
반응형
 

최고의 중독성을 자랑하고 있는 플래시로 제작된 클릭커 몬스터 게임을 해볼 타임이 다가왔네요. 아마도 이런 장르들은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분명 재미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만큼 적지 않은 시간을 즐겁게 만들어 주고 있으며 끝없이 몬스터 사냥을 통해 진정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야말로 이른 잉여 게임은 지루할 때 즐기시기에 딱 좋은 것 같고 우측으로 이동할수록 강력한 방어력을 지니고 있는 괴물들이 등장하고 있어 하나씩 잡아내는 재미가 상당합니다. 이게임을 하면서 열심히 돈을 모다 좋은 장비를 갖추고 업그레이드를 하여 손쉽게 제거해 나가면 되신답니다.

무한 마우스 클릭하는 클릭커 몬스터 플레이 리뷰보기

우선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약간의 로딩 시간이 필요로 하고 있으니 절대 그냥 나가지 마시고 약 40초 정도만 기다려 주시면 즐겁게 진행할 수 있어요.

자동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서 유저가 직접 마우스를 클릭하지 않고서도 공격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데 하지만 체력이 조금씩밖에 깎이지 않기 때문에 한 마리 잡는데 오래 걸린답니다.

굉장한 중독성을 지니고 있는 게임인 만큼 다른 걸 하면서도 동시에 플레이해도 좋을 만큼 매우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바로 이런 장르를 사람들이 부르기를 잉여 게임을 하고 있는데 그냥 시간만 흘러가면 누구나 강력한 무기를 통해 화면에 출현하는 몬스터를 쉽게 물리칠 수 있어요. 그만큼 다격감은 최고치까지 달하고 있어 스트레스 쌓일 때 즐기시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