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1축구게임 대두축구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이시간에는 두명이서 즐길수가 있는 1:1축구게임 대두축구를 플레이 해보세요. 오늘의 추천 게임은 바로 누구나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대두가 경기를 치루는 게임입니다.우선 싱글뿐만 아니라 2인용 플레이까지 지원이 되고 있어 한결더 재미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그야말로 친구들과 함께 있을 때 재미나게 해볼만한 짤막한 스포츠 게임이라 할 수 있어요.우선 경기시간이 고작 해아 60초만 주어지고 있어 잠시 여러분들이 쉬는 시간을 이용하여 플레이하기도 참 좋을 것 같아요.20가지가 넘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등장하고 있어 더욱 재미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정상적인 실행이 안되어 위에 게임으로 수정 처리하였습니다.

 

헤드사커 플레이 리뷰보기

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면 먼저 하프라인에서 공이 떨어지게 되는데 서둘러 상대 진영에 놓여 있는 골대에 슛을 날려 득점을 해주시면 됩니다.

1분동안 충분히 많은 골을 넣을 수 있을 정도로 슛팅이 그만큼 많이 이루어지고 있어요.보통 둘이 합쳐 10골 정도는 보이고 있다 생각됩니다.

실시간 짧게 플레이를 이룰 수 있는 게임인 만큼 오늘 여러분들이 해당 작품을 통해서 보다 좋은 시간을 맞이하시길 기워 하면서 이렇게 준비해 보았습니다.

아이템을 먹기 위해서는 무조건 축구 공으로 정확히 명중 시켜야지만 획득 할 수 있어요.그러니 물론 모든 템들이 사용자에게 좋은 것만 있는 것이 아니니 참고해 주변서 2인용으로 함께 할수 있는 게임을 지금 플레이 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