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야구게임 [쇼크웨이브버전]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pc 야구게임을 플레이 해보세요. 요즘 한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입니다.그야말로 한번 시작하고 있으면 오랜 시간동안 플레이를 이룰 수 있을 정도로 큰 재미를 즐길수 있는데 9회까지 진행을 해야 하는 만큼 적어도 30분 이상은 플레이해야 할 것 같습니다.또 그래픽도 실제 와 같은 3D로 설정이 되어 있어 더욱 큰 재미를 크게 즐길수 있을 것 같아요.여러분들이 알고 있는 야구의 모든 룰이 모두 적용을 이루고 있어 실제와 똑같은 재미를 즐길수 있다는 것이 이번 게임의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는데 멋진 경기를 통해서 플레이 진행해봐요~컨트롤은 매우 단조로운데 바로 마우스를 이용해서 하면되신답니다.

pc 데스탑으로 즐기는 야구 경기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솔직히 공격과 수비 모두 재미있다 말씀 드릴 수 있는데 아쉽게도 이인용 플레이가 되고 있는 만큼 분명히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컴퓨터와 시작하고 있으며 승리하기 버겨울 정도로 어려운 난이도를 지니고 있어요.그렇기 때문에 한점을 획득하기도 상당히 어렵습니다.

 

수비를 할 때는 견제를 지속적으로 해주시는 것이 좋은데 포수에게 공을 던지기전 우측 화면에 놓여 있는 지점에 마우스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여러분들 오늘 만큼은 보다 재미있고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렇게 실제와 똑같은 게임을 가지고 왔으며 생활의 활력을 높일 수 있도록 즐겁게 하면서 노력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