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퍼마리오 게임2 요시아일랜드

반응형

 
반응형
 

혼자서 진짜 꿀잼으로 할 수 있는  1인용으로 즐기는 슈퍼마리오 게임2 요시아일랜드를 지금 바로 해볼게요. 지금 하는 플래시버전은 닌텐도가 원조인 사실을 대부분의 유저가 알 거예요. 옛날부터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이렇게 플래시로 만들어졌는데 오늘 여러분들이 즐길 것은 바로 2번째 버전으로 다양한 맵을 통해 더욱 재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 하시는 이게임 버전은 전편과 똑같이 목표 지점까지 안전하게 도달해야 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귀여운 아귀 공룡 요시가 등장하고 있어 재미를 더해 주고 있는 것 같아요.

우선 가장 먼저 여러분들이 익혀야할 사항인 컨트롤 :기본 조작 : ←↑↓→ 공격 : Space를 잘 눌러서 시작을 해주면 되세요.

방향키로 이동과 점프를 해주고 공룡을 탑승할 시 스페이스를 눌러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침착하게 플레이하면서 가장 빠른 시간 안에 미션을 달성해 보도록 하세요.

 

추억 게임 플레이 리뷰 편

화면처럼 각종 장애물을 뛰어넘고 블록들을 왔다 갔다 하면서 블록을 부수고 하는 게임이랍니다. 정말 재미있고 중독성이 엄청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는 마리오 역시 전 세계인들이 좋아할 만큼 게임성이 풍성하고 항상 잃을만하면 새로운 것이 출시되고 있지요.

이렇게 플래시로도 만들어질 줄이야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뭐 특별히 어려운 방식으로 진행되지 않고 있기 때문에 따로 설명 없이 쉽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인공의 생명을 하나로 몬스터에게 공격당하거나 또는 낭떠러지로 떨어져 버리면 그대로 죽어 버리게 되니 항상 조금도 방심하지 말고 미션을 공략하는 그 순간까지 집중해 주세요.

요시가 등장하게 되면 직접 점프하여 탑승을 하고 스페이스바를 눌러 몬스터를 잡아먹게 만들어야 합니다. 또한 공격을 당하게 되면 공룡은 빠르게 달아나고 있으나 다시 탑승하면 컨트롤할 수 있으니 기억하고 지금부터 1인용 게임을 즐기며 재미난 시간을 보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