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군분투 게임하기 "달리기"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따분함을 달래줄만한 재밌는 고군분투 게임하기 를 플레이 해보세요. 오늘은 복잡한 형태로 플레이 되는 런닝이 실증이 났다면 바로 지금 소개하는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를 가지고 신나는 달리기를 즐기는 게임을 재밌게 플레이를 해보세요.깔끔한 인터페이스 그리고 6단계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으며 귓가에 들려오는 BGM상당히 듣기 좋을 만큼 게임과 너무 잘 어울리고 있습니다. 리뷰는 아래에서 잠깐 참고를 하면되는데 여러분들게서는 마우스하나만을 가지고서 재밌게 미션을 수행을 할수가 있는데 위에서 즐겁게 해주세요.

 

검은색의 도복을 입고 우측으로 신나게 달려 나가는 고양이 캐릭터 요녀석은 등뒤에 변기 뚫어뻥을 가지고 건물과 건물 사이를 통과할 때 사용하고 있어요. 이 플래시게임하기를 할때에는 최대한 많은 점수를 달성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으며 알맞은 컨트롤을 통해야만 자신이 원하는 점수로 통과할 수 있습니다.

 

런달리기게임 리뷰

이런 이런 런 달리기게임들은 보통 친구들과 한자리에 앉아 플레이 하면서 시합을 하면 더욱 재미를 더해줄 수 있겠죠.시작을 하기에 앞서 우선 처음 사용자들은 게임방법에 대해 한번쯤 숙지 해주신다음 본격적으로 플레이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 플래시게임하기를 할때에 주의할 부분들도 있는데 점프를 어찌 하는냐에 따라 서 점수가 크게 차이를 이루고 있습니다.그만큼 적당한 연습과정을 통해서만 여러분의 새로운 기록을 경신해 낼 수 있습니다.

즐거움을 더해 줄 수 있는 게임인 만큼 한번 시작하고 있기만 하여도 좋을 만큼 오늘의 런닝을 통해서 보다 재미난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세요.

가장 코믹한 것은 바로 뚫어 뻥을 가지고 힘차게 모든 지붕등을 타고 옆 건물로 이동하는 것이라 할 수 있지만 아마도 해당 부분에서 가장 많은 실수를 하게 되지 집중하면서 재미있게 바로 플레이 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