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군분투 게임하기 [ 한게임 버전]

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심심할때 딱좋은 한게임 고군분투 게임하기를 즐겨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닌자 복장을 하고 있는 주인공이 지붕을 달리면서 끝 지점까지 통과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이동중 특별한 아이템은 등장하지 않으며 무조건 은색과 금색의 엽전들을 열심히 먹으면서 자신의 스코어를 높여 나가야 합니다.또한 이 게임을 할때에는 압축기를 통해 건물 사이의 낭떠러지를 무사히 통과할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면서 미션 완료 장소로 들어가면 됩니다.

박진감 넘치는 질주 달리기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기대 이상의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 플래시 런닝 게임으로 지금의 작품은 분명 중독성이 매우 높아서 인지 모든 분들이 즐기시기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실시간 자신의 점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의 단계는 6개로 설정을 이루고 있어서 다른 런닝과는 다르게 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어찌 보면 엄청 쉬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으나 상당히 어려움을 보여줄 만큼 대부분 유저들은 도중에 포기를 많이 하고 있는 플래시 런닝 게임입니다.

힘차게 달려나가는 우리의 주인공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 서로다른 컨트롤을 보여 주여야 하기 때문에 그만큼 실수가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매우 깜찍하고 우스꽝스러워 보이는 고양이를 테마로 하고 있어 더욱 더 재미있는 플레이를 예측해 볼 수 있는데 역시 이런 장르들은 연령대 상관없이 누구든지 즐길 수 있어요.

이 플래시게임을 하실때에는 화면처럼 변기가 막힐 때 뚫어 주는 도구를 가지고 그 특유의 압착력을 이용하여 건물 사이의 낭떠러지를 무사히 통과하고 있으니 기가막히게 스릴감을 느낄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