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탈슬러그3 고전오락실게임

반응형

 
반응형
 

지금 포스팅을 보시는분들 께서 학생분이라면 여러분들의 아빠시절에 상당한 인기가 하늘같았던 고전 오락실 게임 메탈슬러그3 게임하기를 지금 플레이를 진행을 해보세요. 너무나도 잘 알려져 있는 슈팅 모험게임으로 해당 모드는 분들은 그다지 많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그만큼 20년이라는 시간동안 수많은 버전등으로 우리나라에 출시되었으며 모든 연령대가 재미나게 플레이한 최고의 총게임으로 알고 있습니다.

모든 시리즈마다 하나로 스토리가 연결되어 있어 더욱 재미를 더해 주고 있으며 다양한 테마를 통해서 보다 확실한 즐거움을 누리게 해주고 있습니다.

 

 고전게임 리뷰

 

거침없이 전투에 임하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 컨트롤은 이동 방향키/ 점프A/ 공격S / 슈류탄 W키들을 잘 눌러주시고 적이 나타났다 하면 바로 사격을 해야 여러분들이 끝판까지 도달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이유는 무한판이 아니라서 주어지는 생명에는 한계치 있기 때문이랍니다.

주인공 캐릭터를 통해 적진지를 돌파하는 방식으로 모덴군의 모든 주요 시설물들을 파괴하고 아군들을 구출해 주는 중요한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단조로운 방식으로 컨트롤을 이루고 다양한 무기들을 사용할수 있는데 인질들을 풀어 줄때 마다 랜덤으로 좋은 무기를 하나씩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무한으로 사용되는 권총하고 수류탄 열발을 최초 지급받게 되며 또한 적진에 숨겨져 있는 슬러그에 탑승하여 매우 강력한 타격과 내구도가 높은 방어력을 통해 쉽게 공략할 수 있습니다.

이번 슈팅게임을 진행을 할때에 플레이 난이도가 대수롭지 않을 정도로 어렵지 않은 방식으로 진행을 이루고 있는만큼 적당한 시간만 투자한 다면 모든 임무를 간편하게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