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용 물고기게임

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재미있고 할만한 플래시를 하나 추천해 드리려 하네요. 바로 1인용 물고기게임 광란의수족관 Evolvo Plus !인데 매우 짧은 시간안에 엔딩을 볼 수 있는 게임으로 잠시 쉬는 시간을 이용하여 즐기시기 참 좋은 플래시라 할 수 있는데 위에 올려진 게임을 즐겨볼수가 있답니다. 총 나오는 4가지의 난이도가 주어지고 있으며 열심히 성장을 하여 진화도 하고 다양한 아이템들을 통해 자신을 무럭무럭 성장시켜 나가야 합니다.참 재미를 불러다 주고 있을 정도로 중독성도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어 지금까지 많은 분들이 즐기고 있습니다.저 역시 가끔은 이런 장르들을 통해 삶의 활력소를 제공받고 있으니 여러분도 재미있게 바로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컨트롤하시려면 방향키 와 화살표키만을 이용해서 해주면되신답니다.

물고기를 성장시키는 재밌는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난이도는 4가지로 구성을 이루고 있으며 단계별로 점점 어려워지고 있으나 그만큼 스코어를 더욱 많이 주고 있기 때문에 가장 좋은 점수를 원한다면 높은 것을 선택해 주세요.

초반에만 조금 어렵지 중반정도 성장해 준다면 아주 쉽게 주변 물고기들을 잡아먹으면서 몸을 키워 나갈 수 있어 생각보다 단순한 게임이라 생각됩니다.

 

레벨이 오르게 되면 스킬 포인트가 주어지는데 특수 능력들중 여러분들은 한 가지를 선택해 주셔야 하는데 우선 이동 속도를 올려 주시는 것이 현명하다 생각되는 군요.

진화과정에서는 다양한 물고기로 변화 시킬 수 있는데 아마도 전기뱀장어가 최고로 좋은 것 같습니다.비록 작지만 수백볼트의 전기를 내뿜으면서 자신보다 큰 녀석들을 공략할 수 있으니까요.그럼 이시간에 바로 끈기 있게 여기 이자리에서 바로 플레이 하면서 좋은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