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인용 배드민턴 게임 [스틱 피규어 베드민턴즈 2]

반응형

 
반응형
 

오늘 이 플래시는 정말 박진감 넘치는데 오늘 소개할 2인용 배드민턴 게임은 일반 적인 방식과 조금 다른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됩니다. 마치 스쿼시를 합쳐 놓은 듯한 분위기로 1:1 플레이를 진행하는데 각 세트는 7점으로 정해져 있으며 2인용으로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우선 조작감도 전혀 어렵지 않게 설정되어 있어서 누구든 한번 시작하면 좋은 시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컨트롤도 설명드리자면 1P 이동 시엔 AWD로 사용해서 캐릭터를 이동해주시고 그리고 라켓 스윙을 하려면 스페이스를 눌러주면 되고요~ 또 2P는  이동은 방향키로 공격 스윙은 화살표 아래 키를 이용해주면 되세요. 무엇보다 재미나는 건 컨트롤하면서 결과가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인 것 같은데 지금 즐겨보세요.

 

스틱 피겨 2인용 역동적인 게임 리뷰

  

아마 이런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으실 것이라 생각이 드는데 아무튼 누구와 경기를 하던지 각 세트마다 7점을 선취해야만 합니다.

  

오늘 이 재밌는 게임을 진행시에는 컨트롤할 때엔 적당한 타임에 스매시를 날리면서 점수를 획득해 나가도록 하세요. 지금 경기에서는 장외가 전혀 없기 때문에 부조건 공이 바닥에 닿아야 합니다.

 

  

항상 중앙 네트를 신경써 주시면서 플레이를 해주시는 것이 바람직한데 아쉬게 공이 멀리 날아가지 못하고 중앙에 놓인 네트에 걸리면 정말 아깝잖아요.

 

뭐 이정도만 기억하시고 지금부터 이 게임을 즐기고 싱글모드 또는 이인 모드를 통해 지루하고 따분한 생활을 잠시라도 즐겁고 여유 있는 삶으로 바꿔 보는 것은 어떨까 한번 생각해 보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