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인용 물고기게임 FISH EAT Fish

반응형

 
반응형
 

오늘 아주 기발한 셈여 이 서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해서 동시에 플레이가 가능한 3인용 물고기게임이라는 플래시를 하나 추천해 드리고 싶은데 바로 물고기를 키우는 것인데 하지만 여러분들이 잘 알고 있는 방식과 조금 다른 진행을 보이고 있어요. 바로 동시에 3명이서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인데 3인용으로 수족관에서 좌우로 등장하는 고기들을 잡아먹거나 피하면서 열심히 육성해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을 이루고 있습니다. 참 괜찮은 게임성을 지니고 있을 만큼 한번 시작하고 있으며 함께하는 재미가 더욱 높아 누구나 분명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번 게임을 재미있게 하면서 가장 높은 스코어를 달성해 보도록 하세요.

 

재밌는 물고기키우기게임 진행하는 방법 리뷰보기

 

본격적인 플레이에 앞서 몇 명이서 할지 선택을 해주셔야 합니다. 뭐 여러 명이 하여도 까다롭지 않은 조작 방식을 갖추고 있어서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우선주의 할 점을 말을 안 해도 잘 알고 있을 것 같은데 이번 재밌게 할 수 있는 이번 게임을> 할 때에 꼭 주의해야 할 점이라고는 왔다 갔다 움직이면서 자기보다 거대하고 큰 고기는 잡아먹히지 않도록 무조건 피해 주시고 작은 것들만을 골라 먹어야 합니다.

 

 

먹기가 너무 끝쪽으로 이동하고 있으면 포기해 주시는 것이 좋은데 너무 가장자리까지 이동하다 갑자기 한순간 큼직한 녀석이 나타나면 그대로 도망가지 못하고 잡아먹히니까요.

 

 

참신한 게임성을 지니고 있을 만큼 이렇게 동시에 여럿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플래시 게임을 통해 보다 즐겁고 유익한 하루를 보내 주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