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봄잇6게임하기 [ 봄버맨 ]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폭탄으로 신나는 모험을 즐기는 서바이벌 봄잇6게임하기를 플레이해보세요. 깔끔한 그래픽과 신나는 BGM을 들려주고 있는 게임을 지금 바로 진행해보세요. 이미 미니 크아를 해보셨던분들게서는 아주 간단하게 진행할 수가 있는데 상대편 적들에게 지나다니는 동선에 폭탄을 설치한 후에 정해진 타이머에 퍼엉엉 하면서 터질 때 적을 제거를 하룻가 있으시답니다. 워낙에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가 있어서 초등학교 학생분들이 재밌게 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플래시라고 할 수가 있겠네요.

플레이 시에는 각 미션마다 함께 플레이하는 주인공들을 하나씩 폭탄을 설치하여 제거해나가는 방식으로 정해진 시간 안에 자신만 살아남거나 또는 남은 킬 수를 통해 우승을 차지해야만 높은 보너스를 획득하게 됩니다. 그럼 처음 스테이지부터 시작하여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서  이 플래시 게임을 플레이를 해주도록 하세요.

컨트롤 :이동 ←↓→↑ , 폭탄설치하기 스페이스바

 

봄버맨과 비슷한 재밌는 봄잇6게임 리뷰 편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봄잇 역시 인터페이스가 매우 간단함을 강조하고 있는 것 같은데 방향키로 이동하고 스페이스 바를 눌러 폭탄을 정확하게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경기시간은 모든 스테이지가 동일하게 제한 시간 3분 동안 플레이되고 있으며 여러분이 컨트롤하는 캐릭터만 살 남거나 또는 가장 많이 물리친 횟수에 따라 보상이 다르게 지급됩니다.

14가지의 아이템들이 등장하고 있으니 시작하자마자 앞을 가로막아 서고 있는 다양한 블록들을 폭탄을 바닥에 떨어뜨려 파괴해 주고 등장하는 템을 열심히 먹어야 합니다.

아이들도 손쉽게 할 수 있을 만큼 조작 방식이 간단하게 설정되어 있고 무엇보다 캐릭터들이 아기자기한 것이 상당히 사랑스럽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모든 아이템들을 겹쳐지고 있으며 랜덤으로 등장하고 있어 운이 정말 좋다면 쉽게 상대들을 공략할 수 있어요. 그럼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모두 마무리하도록 열심히  재미있게 플레이를 여러분들께서 하면서 정확한 컨트롤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