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캐릭터 RPG 3 1.0 게임하기 [2019]

반응형

ACR.alz
10.00MB
ACR.a00
10.00MB
ACR.a01
8.23MB

다운로드하기

원작자 주소 : https://m.blog.naver.com/joonbaby1/30186121662

 
반응형
 

현재까지 많은 알피지 게임들을 직접 플레이해보았는데 지금의 만화캐릭터 RPG 3 1.0 게임하기는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하던 주인공을 통해 확실히 색다른 느낌을 통해 보다 재미있고 짜릿함을 느낄 수 있어요.

저도 집에서 혼자 있을 때에는 컴퓨터를 사용해서 가끔 하는데 혼자만 하기 아까워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또한 주인공들이 실제로 사용하던 여러 기술들을 사용자가 원하는 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니 캐릭터 RPG 플래시 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컨트롤 : 스페이스바 공격 및 스킬 A~Z

인터페이스가 생각보다 상당히 단조롭고 각 캐릭터들 마다 열 가지 이상의 새로운 스킬들을 가지고 있어 연속 타격을 통해서 더욱 화려한 기술들을 연이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벨업을 이룰 때마다 보너스 포인트를 통해 3가지 중 알맞게 선택하여 올려 주시면 전투력을 보다 조금씩 상승시켜 나갈 수 있습니다. 높은 레벨일수록 고레벨 사냥터에서 멋진 활약을 펼치데 됩니다.

무조건 퀘스트는 빼놓지 마시고 즐겨 주시는 것이 좋아요. 그래야 더욱 높은 경험치와 골드를 보상받으면서 빠른 레벨업과 좋은 장비들을 구입할 수 있으니까요.

보통 사냥터에 등장하는 몬스터들과 악당들은 대수롭지 않게 컨트롤하여 얼마든지 쉽게 물리칠 수 있어요. 하지만 그만큼 캐릭터를 육성시켜 놓아야만 가능한 일이지만요.

다른 rpg 하고는 완전히 차원이 다르다 할 정도로 높은 재미를 보여주고 있어 한번 시작하고 있기만 하여도 즐거움을 상당히 오랫동안 전달되는 최고의 만화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플래시라 할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