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메탈슬러그 게임하기 전쟁슈팅

반응형

 
반응형
 

많은 분들께 너무 재밌어서 강력추천드려보는 고전 뉴메탈슬러그 게임하기를 해볼 타임이에요. 최고의 재미를 선사해주는 슈팅 플래시를 올렸는데 이 시리지는 정말 오랜 세월을 우리들과 함께 지내온 작품이라 할 수 있지요. 바로 아케이드의 최고의 본좌에 자리에 오를 만큼 뛰어난 퀄리티를 보여 주고 있답니다. 무려 20년이 훌쩍 넘었지만 지금 현재 플레이하여도 요즘 장르들과 크게 뒤처지지 않은 답니다. 모두가 한결같이 좋아했던 작품으로 버그판이나 무적판을 제외하고는 6탄까지 등장한 것으로 알고 있답니다. 한때는 백 원짜리 동전을 넣고 플레이할 수 있었죠. 플래시버전은 컨트롤할 때에는 키보드를 이용해 줘야 하는데 ←↓→↑/ 점프 A/ 공격 S / 수류탄 W 이렇게 입력을 하면 주인공을 움직이고 사격을 가할 수가 있습니다.

총 쏘는 플래시 추억 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세상은 모덴의 군데로부터 엉망이 되어 버렸답니다. 하지만 이를 막아 서기 위한 세계 정규군은 몰래 비밀 병기를 만들게 되는데 바로 이것이 메탈슬러그입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매번 등장하고 있는 탈것 아이템들을 통해 적들을 쉽게 물리칠 수 있게 되는데 중간 스타트 버튼을 눌러서 게임하기를 진행해보자고요.

시간이 흘러가면서 이렇게 컴퓨터를 통해서 플래시로 마음껏 이용을 하게 되었는데 정말이지 무엇보다 공짜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암튼 재밌게 할 수가 있는데 플레이중에 여러가지 중형 탈것들이 나와요. 헬기와 그리고 탱크들이 나오는데 그걸 여러분들이 직접 탑승하고 적들에게 공격또한 할수가 있지요.

아군이었던 군인들인 포로들을 만날 수가 있는데 포로를 구할 때마다 신기한 템들을 드롭되는데 이걸 먹으면 기관총이나 아니면 레이저건 같은 것도 나오니까 아군을 잘 구출을 해야 하세요. 꼭 만화와 같은 캐릭터를 가끔씩은 매우 코믹한 돌충 행동들을 감춤 없이 보여 주고 있어서 인지 더욱 큰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슈팅이라 칭할 수 있답니다.

요즘도 가끔 할만한 것이 없을 때 종종 찾고 있답니다. 그만큼 모든 스테이지 공략을 목적을 가지고 플레이한다면 적어도 한 시간 이상을 충분히 소비되고 마니까요.

모덴의 음모를 알아내고 아군의 인질들을 구출해 주는 막중한 임무를 무사히 수행할 수 있도록 컨트롤하고 플레이해주세요. 물론 친구들과 함께 한다면 더욱 쉽게 해결해 갈 수 있는데 바로 지금 위에 첨부 소스에서 고전 오락실 슈팅게임을 다운 없이 바로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