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탈슬러그x 게임하기 고전오락실

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너무도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을 맞이하게 해주는 아주 대박 재밌는 플래시를 준비해봤는데 그이름은 고전 오락실 메탈슬러그x 게임하기를 재미최고로를 느끼면서 지금해봐요. 다른 버전들과는 다르게 좋은 느낌을 주고 있는데 그만큼 실시간 플렐이를 통해 보다 낳은 즐거움을 최상으로 누려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한번 시작하고 있으면 만화와 같은 화면과 개성있는 캐릭터들을 통해 얼마던지 재미를 보낼 수 있어요.

추억의 게임플레이 리뷰보기

타격감은 역시 이겜이 짱이라 할 수 있답니다. 그만큼 대중들로부터 좋은 평판을 받아 올 정도로 우리나라 말고도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게임이니까요. 아무튼 이제 고전 오락실 게임이 플래시게임하기를 제 블로그에서 하시려면 컨트롤 :←↓→↑/ 점프A/ 공격S / 슈류탄 W 을 잘 써서 재밌게 즐기기만 하면 되세요.

여러 가지의 버전들이 있는데 이렇게 오리지널 판이 너무 어려워 엔딩을 보지못하는 분들에 한해서는 무적판을 진행하면서 쉽게 마무리 장면을 볼 수 있어요.

플레이 중간마다 등장하고 있는 강력한 슬러그는 모덴의 계략을 쉽게 막아 내기 위해서 평화를 기원하는 정규군들이 비밀리에 만들어 놓은 비밀 병기입니다.

아군들을 한명씩 구출해 주시면 그 보답으로 중요한 아이템들을 하나씩 드랍되고 있으며 해당 물건은 반드시 랜덤으로 획득하게 됩니다. 그럴때 가장 좋은건 따발총이라고 할수가 있는데 엄청나게 빠른속도로 적들을 모두 몰살시킬수가 있는 위력을 가지고 있다고 보면됩니다. 일단 포로를 구출하면 무조건 빨리 템을 먹을수있도록 노력을 해주세요.

적진으로 침임을 시도하면서 본격적인 작전 수행에 들어가게 됩니다. 우선 사용자는 딱총이라 할 수 있는 권총 한자루하고 수류탄을 가지고 싸우게 됩니다. 동전을 넣고 하는 추억속 그 기억들을 고전 오락실 게임을 하면서 다시금 느껴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