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 - 머니무버스3

반응형

 
반응형
 

두명이서 할거없을때 컴퓨터만 있다면 최고로 즐겁게 할수있는 2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를 두명이서 해봐요. 매우 완성도가 높은 수준을 거침없이 보여주고 있으며 지금의 플래시는 분명 퍼즐과 모험을 함께 갖추고 있어요. 여러분들에게 즐거움을 더해 줄 것 같아서 오늘 이와같이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한결 부드럽다 할 만큼 간략한 컨트롤을 통해 각 스테이지를 공략할 수 있으며 지난 작품들과는 완전히 다르게 여러분들이 죄수들을 쫓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2인용 협력하는 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여러분들이 꼭 알아야할 컨트롤법은 1P WASD 2P 화살표키 키보드를 미리 잘숙지해서 원활하게 하면되세요. 항상 함께 하고 있는 강아지와 탈출을 시도하고 있는 탈옥범들을 모두 잡아 주셔야지만 미션을 클리어 하고 다음 장소로 이동하여 복잡한 형태로 미션을 이루게 됩니다.

1~2탄에서 감옥을 탈출하는 시도를 했다면 오늘 3탄에서는 바로 탈옥범들을 잡아내는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어 더욱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어요.

사용자는 강아지와 남성 캐릭터 둘 다 컨트롤 하게 되는데 죄수들을 붙잡기 위해서는 어떤 경우라도 단신으로 잡아 낼 수 없게 설정을 이루고 있습니다.

주변 곳곳에 놓여 있는 장치들을 알맞게 사용해 주셔야 하는데 잠시 동안 탈옥범들을 잡아 내 주면서 열심히 지혜롭게 미션을 이루어 나가야 합니다.

실시간 플레이하기 정말 좋을 만큼 이런 장르들은 친구들과 함께 충분히 즐기면서 무조건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지금부터 많은 노력을 해주면서 즐겨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