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루토 vs 블리치 3.0 게임하기 [스킬각성]

반응형

 
반응형
 

오늘의 추천 플래시는 바로 현재까지 다양한 버전으로 출시를 이룬 대전 나루토 vs 블리치 3.0 게임하기를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일본 인기 만화영화의 주인공이 출현하고 있어요. 자그마치 40명이 넘는 멋진 캐릭터들이 출현하고 있는 만큼 하나씩 골라가며 플레이하는 재미를 크게 누릴 수 있는데 사신으로 불리는 블리치와 다양한 기능들을 갖추고 있는 나루토의 용사들이 서로 간의 대결을 펼치고 있습니다. 직접 이번 게임을 해보면 상당히 액션성과 중독성이 있다는 걸 느낄 거랍니다. 요즘은 이런 애니메이션 결투 게임들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바로 만화로만 보았던 주인공을 실시간 자신이 컨트롤할 수 있기 때문 아닐까요.

친숙한 애니메이션 캐릭터격투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먼저 모두가 참으로 다양하게 설정되어 있어서 원하는 것을 골라가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사십 가지가 넘을 만큼 하나씩 골라가며 즐겁게 게임을 재밌게 할 수 있어서 시간 때우기 정말 좋아요.

 

싱글 플레이 또는 친구들과 2인용으로 즐길 수 있으며 혼자서도 팀 풀을 선택하여 플레이해주시면 한결 재미를 더해 주면서 다양한 캐릭터를 동시에 컨트롤할 수 있지요.

먼저 친구들과 시합을 하고 싶은 분들은 우선 트레이닝 모드를 열심히 즐겨 주시면서 기본실력을 높여 주셔야만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경기 시간은 항상 지정되어 있으며 한쪽도 KO되지 않고 있으면 게이지가 조금 더 높은 쪽이 승리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니 이번 전투 액션 게임을 진행 시에는 여러분들은 꼭 체크하고 기억해 두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