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피스 게임 1.8 "루피의복수"

반응형

 
반응형
 

지금까지 대전 액션중에서 가장 큰 인기를 누려 왔던 플래시 원피스 게임 1.8버전을 추천해 드리려 하는데 실제 만화속에서 등장했던 인물들을 직접 조종하여 원하는 대상들을 공격하는 방식이 남다른 즐거움을 누리게 해준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알피지 그리고 FPS다음으로 가장 재미있는 장르로 취급이 될 만큼 실시간 플레이 하는 분들도 엄청 많이 있지요. 플레이에서는 각 도전자들과 3판 2선승제 식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으며 한 경기를 승리하면 다른 맵에서 더욱 강력한 캐릭터와 짜릿한 명승부를 펼쳐나가게 됩니다. 친구들과 대전을 치룰수도 그리고 혼자서 모험을 할수도 있는데 여러분들의 취향에 맞게 플레이를 지금해보세요.

원피스 플래시 액션 게임플레이 리뷰보기

처음에 로딩이 완전히 완료가 되면 메인주인공들이 이렇게 대거 몰려있는데 영어가 아닌 한자메뉴를 마우스로 클릭해주면 시작을 하게되네요.

그래픽이 2D로 되어 있으나 나름대로 조작감도 좋고 또 부드러운 움직임을 갖추고 있어서 실시간 플레이를 이루는데 있어 손색이 전혀 없습니다.

정해진 상대를 2번 쓰러뜨리는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 공격과 스킬 필살기 등을 사용하여 자신보다 먼저 상대방의 체력을 모두 빼내야 합니다.

실제 주인공들이 만화 속에서 사용했던 기술들을 이렇게 게임을 통해 마음껏 쓸 수 있다는 것이 아마도 해당 게임의 가장 큰 매력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이런 격투를 소개하는 것은 바로 다른 장르들보다는 높은 타격감을 누릴 수 있어 평소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분들이 즐기면서 기분을 한결 풀어 주길 바래는 마음으로 원피스 게임을 오늘이시간에 준비해 보았어요. 화끈한 격투를 지금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