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드민턴 2인용 플래시게임하기

반응형

 
반응형
 

오늘의 추천 플래시 배드민턴 2인용 플래시게임하기는 진짜 두 명이서 최고의 재미를 만끽할 수가 있을 거랍니다. 그리고 누구든지 가장 쉽고 간략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입니다. 우선 해당 스포츠는 배드민턴 경기와 엄청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항상 2번의 라운드를 가지고 가야만 승리를 하게 됩니다. 준비된 캐릭터는 몇 개 되지 않지만 각자 서로 다른 능력들을 가지고 있으니 하나씩 골라가면서 마지막까지 모두 플레이 보도록 하세요. 지금 하다가 어찌 보시면 매우 단순해 보일 수 있지만 나름 중독성이 엄청 높은 수준을 보여주고 있으니 열심히 즐기면서 오늘 누구도 쉬게 넘보지 못할 만큼 열심히 컨트롤을 이루면서 지금의 해변의 2인용 게임으로 한층 더 재미난 시간을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배드민턴 플래시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1인용의 경우에는 이동 ADW로 움직여주시고 스윙 스페이스바 2인용: 이동 ←↑→ , 스윙 ↓을 이용해서 상대와 경기를 펼칠 수가 있답니다.

이런 게임이야 말로 우리들에게 있어 매우 실속이 있다 말할 수 있는데 중앙에 네트가 놓여 있으며 상당 진형으로 공을 떨어뜨리면 점수를 획득하게 됩니다.

여러분들께서 즐기시는 이게임의 경우에는 준비된 캐릭터가 여러개로 구성을 이루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주인공을 하나 지목하여 경기에 참여시키고 우승을 차지해 주시면 됩니다.

즐거움을 크게 누릴 수 있도록 2인 플레이도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우선 초급자들이라면 가장 무난하게 컨트롤할 수 있는 공 모양의 캐릭터를 선택해 주세요.

로보트론은 다른 캐릭터와는 다르게 공중으로 날아다니면서 수비와 공격을 겸비할 수 있기 때문에 확실히 장점이 높은 수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재밌게 즐기면서 마지막 우승컵을 획득을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