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하기 [세가게]

반응형

 

하드한게임들을 무척이나 좋아하는 분이 진행하기 좋은 작품으로 매우 하드한 난이도를 지니고 있어서 컨트롤의 달인이라 할지라도 여러 번 미션을 실패하는 경우를 맞이하게 된답니다. 이번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하기는 그만한 복잡하고 잠시도 화면에서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높은 게임을 지니고 있는데 이번 상당히 까다로운 게임을 플레이 해보세요.리뷰골뱅이 모양으로 만들어져 있는 맵에서는 보다 더 어려준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지만 열심히 컨트롤하면 조금씩 클리어가 가능하세요.

 

The Worlds Hardest Game 1 조작법키보드 화살표

 

아무래도 요즘들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슈팅이나 디펜스 게임보다는 지금 소개를 해드리는 것처럼 복잡하고 클리어하기 힘든 작품들이 많은 유저들에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복잡하면서 도 어려움을 상당히 느낄수는 있지만 한 단계식 클리어 하면서 적지 않은 만족을 다른 어떤 게임보다 느낄 수 있어서겠죠.

벌써 일곱 판까지 오게 되었는데 이번 스테이지에서는 위아래로 빠는 게 움직여 나가면서 총 내게 의 노랑이 구슬을 모두 하나도 빠짐없이 획득해 주셔야지 7번째 미션을 소화해 내고 다음 여덟 번째 스테이지로 이동 할수 있게 됩니다. 참 기가 막힐 정도로 굉장한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 플레이 게임으로 한 차원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각 30단계의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으면 단계가 한 단계식 높아질수록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요.

엄청나게 좁다란 길목이 제공 되는데 조금만 잘못 움직여도 미션을 실패하는데 이번 위치에서는 몇 번을 실패하는 경험을 맞이하게 될 것이라 보이는데 더욱 신중한 컨트롤을 섬세하게 보여 주셔야 합니다. 바깥쪽부터 이동해 오면서 안쪽 깊숙한 곳까지 무사히 이동 하시고 있는 구슬들을 모두 피해 안전하게 들어가 주세요. 시간차 계산을 잘하면서 능률적으로 해보세요.

이상하게도 레벨이 높은데도 이번 맵에서는 너무 간단하게 목적을 이루어 낼 수가 있습니다. 움직이는 데로 쭉 따라가면서 아이템들을 모두 획득하면서 우측으로 그냥 들어가 주면 됩니다.

수많은 장애 물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숫자에 불과하다 생각하시고 열심히 빈 공간을 찾아 나서면서 안전지대로 들어가보세요.

풍차처럼 시계방향으로 계속해서 이동 하시고 있는 구슬들을 한 단계식 넘어가면서 충돌이 일어나지 않도록해주면 오히려 첫 번째 판보다는 쉽다는 걸 알 수 있어요.

주위에 있는 구슬들을 열심히 하나씩 피하면서 중간마다 준비되어 있는 노랑 구슬을 먹으며 안전지대로 들어가 주셔야 합니다.

위아래로 쉬지 않고 계속해서 이동 하시고 있는 파행이 구슬들을 열심히 피해 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세요.

어렵지만 오랫동안을 지속해서 투자해 나가면 마치 각 삼십 단계의 스테이지까지 잘클리어할 수 있어요. 실패를 해도 무제한으로 계속해서 이어서 진행시 포기는 하지 않도록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