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와나 아들편 게임하기

반응형

 
반응형
 

언제나 폭력을 일삼은 아빠와 그리고 등장하는 아들은 일반인들하고는 차원이 다른 성격을 지니고 있어 조금 스치기만 해도 마구 사람들에게 가진 행패를 부리면서 사람들을 구타하고 있어요. 아빠와나 아들편 게임하기를 하면서 아빠 대신 아들이 등장하여  공격성을 보여 줍니다. 

무력이라면 두말할 것도 없이 무지막지한 파괴력을 보여주고 있어 한번 목표물을 정하게 되면 땅바닥에 쓰러질 때까지 쫓아다니면서 두들겨 패주고 있답니다. 무서운 두부자가 나타나게 돼버리면 온 동내는 공포 분위기로 뒤바뀌게 된답니다.

놀이터를 평정하는 병맛 액션 스트리트 게임

아빠와나 아들편 주인공

오늘은 또 어떤 동내로 이동하여 아이들을 혼내줄까 하는 생각을 가득 담고 있는 듯 해골 모양의 넓은 가면을 쓰고 이렇게 놀이터를 돌아다니면서 힘자랑을 펼쳐 보이려고 주위에 아이들이 있는지를 마구 살펴보고 다니고 있어요.

놀이터에 들어서자마자 작은 모래사장에서 집을 짓고 재미있게 혼자 놀고 있던 꼬마 아이에게 온갖 폭행을 저지르면서 못된 행동을 너무 많이 보이고 있어요. 어찌 감이 착하고 귀여운 어린아이에게 이렇게까지 폭력을 행사할 수 있는 것일까요.

아빠와나 아들편 격투장면

놀이터 정 중앙으로 위치해 들어가면서 더욱 많은 아이들이 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주인공아 신이 난 듯 인정사정없이 보이는 대로 아무나 협박을 하며 갖은 구타를 보이는데 아이들은 힘없이 한 명씩 나가떨어지고 있네요.

목표물을 발견하고 이렇게 힘차가 달려 나가면서 끝내는 힘없는 가냘픈 어린이들을 마구잡이로 두꺼운 강철 같은 주먹으로 구타를 하고 있는데 과연 아빠보다도 잔인한 성격을 지닌 것 같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너무 괴팍한 성격을 보이고 있어요.

아빠와나 아들편 그네

얌전히 친구들과 그네를 타고 있던 중 갑자기 나타나 이유 없이 공격을 하고 있는데 예측하지 못하고 억울하게 아무런 잘못 없이 공격을 당하게 되는데 이처럼 이 게임의 주인공은 무서움을 정도로 잔혹함을 보여주고 있어요.

아빠와나 아들편 축구장

플레이를 진행할수록 더욱 새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면서 조금 더 박진감 넘치는 작품을 플레이할 수 있답니다. 이번에는 축구장으로 들어가서 재미있게 놀고 있는 아이들이 있는 굿에서 온갖 행패를 부려 나가면서 극심하게 괴롭히고 있어요.

여러분께서는 푸른색의 복장을 입고 있는 주인공을 컨트롤하시면서 보이는 대로 사정없이 공격을 펼쳐 나가야만 이 게임에서 높은 스코어를 구하면서 높은 점수를 모아나갈 수 있게 됩니다.

아빠와나 아들편 농구장

농구장에서 신나게 농구를 펼쳐나가는 아이들에게 이유 없이 다가가서 또다시 극심한 구타를 벌여 나가고 있네요. 다양한 기술들을 사용하면서 무서운 괴력을 지니고 있어 주위의 시선 꼬마들이 모두 주위를 피하고 있답니다.

한 녀석이 날려 들면서 머리로 들이받고는 있지만 역시 역부족이라는 것쯤은 알게 될 것이라 생각이 되는군요. 더욱 많은 포인트를 모아나갈 수 있도록 많은 집중 하면서 나은 결과를 만들어 나갈 수 있어요.

동시에 3명이서 함께 협공 전투를 벌이고 있어요 역시 단신으로는 주인공을 어찌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이렇게 3명이서 힘을 합쳐나가면서 주인공을 공격하려 하지만 역시 실력 차이가 엄청나가는 것을 깊이 알 수 있게 된답니다.

스컬 가면을 뒤집어쓰고 있는 것만큼 이 주인공은 악랄한 느낌을 주고 있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미션의 한 단계식 풀어 나갈 수 있게 된답니다. 그럼 즐겁게 이번 병맛 아빠와 나 플래시 추억 게임을 즐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