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널티킥 승부차기게임 [Penalty Kicks]

반응형

 
반응형
 

4년마다 열리고 있는 세계인들의 축제 월드컵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페널티킥 승부차기 게임으로 킥을 서로 주고받으면서 5번의 공격수와 골키퍼를 번갈아 가면서 과제들을 수행하게 됩니다.

상대방보다 많은 골을 넣어야 이 과제들을 성공적으로 클리어할 수가 있는데 마우스 컨트롤을 잘해야 합니다. 월드컵을 진행하면서 높은 실력으로 높은 점수로 마우스 컨트롤을 실행하면서 한 팀씩 승리를 하여 최종 우승하면서 월드컵을 손에 쥘 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

단순히 공격수로 슈팅을 하고 골키퍼로 방어만 하는데 크게 복잡하지도 난도가 높지 않게 플레이할 수가 있어요.

 

메인타이틀화면_선수가_발로_공을차는_장면으로_시작된다

Penalty Kicks 공략 영상 요약정보

  • 플레이 타임 :  52 초
  • 공을 차는 핵심 포인트를 잘 보시고 슈팅하세요~

 축구슈팅 골키퍼 1대 1 스포츠 게임 조작키 및 간단 팁 정보

  • 모든 컨트롤이 마우스 하나로만 이루어지고 있어서 보다 더 슈팅을 쉽게 할 수 있어요. 먼저 슛 방향을 지정해 주기고 상하 높이를 맞도록 조절한 다음 마지막으로 파워 조절만 하면 캐릭터가 등장하여 지정한 대로 슛을 날리게 됩니다.
  • 상대방과 총 다섯 번씩 번갈아 가면서 골키퍼와 공격수로 턴 방식 제로 경기를 실시하는데 열심히 골을 넣어 주고 골키퍼로 진행할 때는 한 골만 막아 낸다는 생각을 가지고 큰 순조롭게 플레이해야 승리를 할 수 있어요.
  • 깔끔하고 잘 다듬어진 잔디 구장 안에서 수만 명이 지켜보는 관중들 앞에서 일대일로 공격수와 골키퍼가 치열한 공방전을 펼치고 있어요. 과연 이한 방으로 승해를 가를 지을 수 있는데 최선을 다해 공을 성공시켜야 합니다.

골키퍼와_1대1로_대치를_하는장면

 

보통 패널틱킥은 성공률이 80% 이상에 가깝다고 하는데 실제 경기에서는 70% 정도의 수준밖에 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공을 차는 선수에게 극심한 압박감과 수많은 관중들이 보고 있어서 정신적으로 극심한 부담감을 느껴서 제대로 실력이 나오지 않는 것이겠죠.

공격을 먼저 시작해 볼까요 이렇게 저 멀리에 있는 골대를 행해 강력한 슈팅을 날려 주세요. 골키퍼는 플레이어가 축구공을 차기 전까지는 움직이지 않고 있는데 가급적 좌측 우측 끝 쪽을 선택해야 해요.

골을 성공적으로 넣게 되면 이렇게 퍼레이드가 잠깐 열리게 됩니다. 하지만 골을 실패하면 관중석에서 야유가 퍼져 나오고 있는데 조심스럽게 한방의 슈팅을 집중하면서 득점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주세요.

 

공을_왼쪽으로_슈팅하여_골대에_날라가는모습

축구 경기에서 짜릿한 순간은 바로 강력한 슈팅이 한방식 터져 나올 때가 짜릿한 게 이것이 골까지 이어진다면 더욱 경쾌한 즐거움을 느낄 수가 있다죠. 그 담은 전 세계인들이 환호하는 축구게임 즐겨 보세요.

가끔 가다가 이렇게 수비수가 나타나 공격을 방해하는데 이건 뭐 우측은 포기하고 그냥 좌측만을 향해 축구공을 날려 주시는 것이 좋아요. 초반에는 수비수가 있어도 상관없이 득점할 수 있으나 후반부터는 수비수가 등장하면 조금 답답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요.

난이도에 있어서는 16강 전에는 크게 어려움 없이 완벽하게 골을 넣을 수 있어요. 자리 쪽으로 만 강력한 슈팅으로 이어지게 만들면 100%로 골대 안으로 골키퍼를 피해 들어가 버리는데 간단하게 득점을 하면서 페널티킥 승부차기 게임하기를 할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