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 강화하기 게임하기 [ 무한인챈트]

반응형

 
반응형
 

이시간에는 무한적으로 인첸에 실패해도 절대로 템이 날라가지 않는 무한적으로 강화가능한 검 강화하기 게임하기 를 해보세요. 검을 강화시키는 플래시로 아마도 보통 누구나 느끼는 것이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을 즐기고 있을 때 장비가 좋아야만 상대적으로 전투력을 조금이라도 더 올리면서 강력해 지겠죠.그래서 오늘은 대리 만족을 할 수 있도록 검강화를 준비하게 되었는데 이즈와 하드 두가지의 모드가 놓여 있습니다.또한 상점에는 강화에 큰 도움이 되어주는 부수적인 것도 많이 있는데 재미를 느끼시면서 지금바로 해주세요.

검 인첸트 강화하기 플래시 추억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하지만 모든 것을 구입 하기위해서는 반드시 머니가 아주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강화가 적당히 높은 수준에 달하는 것은 상점에 되팔아 가면서 마진을 남겨야 해요.실시간으로 아무런 무담없이 할 수 있는 것으로 마우스 클릭을 통해서 검을 강화되고 있으니 어린 아이들도 엄청 쉽게 즐길 수 없습니다.

처음 이지를 선택하게 되면 유저들에게 100만원이 주어지고 있으며 일정한 비용을 주고 열심히 업그레이드 하여 단계가 높은 수준에 달하면 우선 먼저 팔아 주시는 것이 좋아요.비록 단순하지만 역시 이런 장르들은 할것 없이 지루함을 느낄 종종 시작하면서 재미난 시간을 보내 주세요.그리고 중요한 것은 사용자가 가지고 있는 돈이 떨어지면 패배의 쓴맛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지 모드를 완벽하게 클리어 하였다면 그 다음으로는 당연하게 하드를 선택해 주시고 시작해 보세요.조금더 재련이 힘들고 여러분들에게 300만원이 지급되게 되는데 멋진 템들을 강화를 하면서 뽑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