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봄잇7게임하기 [폭탄플래시]

반응형

 
반응형
 

폭탄을 이용해서 치열한 서바이벌을 하는 봄잇7게임하기를 지금 해보세요.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깜찍한 캐릭터들이 나와서 귀여운 경기를 펼치는 이 2인용 게임을 해보는 건 어떠신가요? 이번 플래시는 아마도 오래전 크레이지 아케이드 또는 봄버맨을 좋아했던 유저들이라면 재미있는 시간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은데 이게임은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면서 폭탄을 바닥에 떨어뜨려 상태를 제압해 나가는 방식으로 순위권 쟁탈전을 신나게 벌이게 됩니다. 시작하려면 위에 플래시버전을 올려놨으니까 바로 시작이 가능한데 지금 고고 해봐요~

귀여운 2인용 폭탄 서바이벌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화면에서처럼 간단해 보이지만 중독성이 상당히 높은 수준을 보여주고 있을 만큼 지금까지 출시된 것만 하더라도 7탄까지 등장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물론 각자 다양한 테마를 지니고 있어서 인지 어떤 것을 즐겨도 그 재미는 뛰어나다 말씀드리고 싶군요. 열심히 진행하시고 플레이하면서 자신의 목표를 달성해 보세요.> 진행하는 키보드 컨트롤 :이동 ←↓→↑ , 폭탄 설치하기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잘 진행하면 되세요.

먼저 캐릭터를 선택해 주셔야 하는데 여러 가지의 깜찍한 주인공들이 한자리에 있는 만큼 여러분들이 가장 마음에 들어 하는 것을 선택하면 됩니다.

조작 방식은 플레이전 메인 화면을 통해서 또 한 번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는데 귀찮더라도 한 번 정도는 참고해 주시고 시작해 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여러 가지의 아이템들이 자주 등장하는데 어떤 능력을 지니고 있는 지도 알아 보신 다음 진행하면 큰 도움이 되어 주겠죠.

요즘 출시되는 것들 마다 보명 비슷한 방식으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 조금만 하면 쉽게 지루해 지기인데 이런 아케이드 장르는 가끔씩 하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