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바의모험 파이널 게임하기 [역습]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대박 잼난 레바의모험 파이널 게임하기를 플레이 해보세요. 상당히 귀여운 캐릭터들을 통해 과격한 타격 데미지를 모든 유저들에게 안겨다 주고 있는 액션게임을 여러분들이 직접 즐길 시간이 이렇게 찾아 왔습니다. 한결같이 우리나라 순수 기술로 너무 재미있게 만들어 놓은 것으로 여러 가지 버전등으로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던 진짜 잘만들어진 플래시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가장핵심이 바로 일반버전에 비해서 쉽게 진행이 가능한 핵 버전이라서 처음 하시는 분들께서는 오리지널판에 비해 간단하고 쉽게 플레이를 할수가 있지요.

처음 출시를 이룬지 몇 해가 지난 지금까지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그만큼 중독성이 뛰어난 재미를 거침없이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출현하는 몬스터를 쓰러뜨리면서 목적지 까지 안전하게 이동 시켜 주는 미션을 지니고 있는데 시작을 눌러 본격적 으로 바로 플레이 해보세요.

 

명작액션 파이널 게임 리뷰편

각 주인공들 마다 높은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을 만큼 모든 상대들에게 과격한 공격을 퍼부으면서 간편하게 쓰러뜨리고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가급적 원거리 공격 형태를 지니고 있는 레인저를 사용하면 보다 쉽고 안전하게 목적지로 이동하면서 적들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특정 지형에서 몬스터와 대화를 하게 되면 항상 알맞은 대답을 해주셔야합니다. 잘못된 답을 하면 더 이상 스테이지를 진행하기 못하니까요. 그럼 지금부터 재미있게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공중으로 부웅 떠서 멋진 공격을 하고 있는 주인공의 모습 꼭 예전의 매트리스의 한장면을 연상케 해주는 그런 모습이군요. 

저 캐릭터의 환상적인 사격으로 적들을 모두 순식간에 처치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는데 여러분들도 직접 저렇게 할수가 있어요. 지금 꾸준하게 노력해서 고수의 경지에 도달하는 여러분들이 되어 보시고 모두 재미있게 즐겼으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