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피스 vs 나루토 3.0 게임하기 [2인용대전]

반응형

 

 

 

반응형

 

2인용 격투장르를 찾아돌아다니는 분들께서는 위에 첨부된 플래시로 제작된 원피스 vs 나루토 3.0 게임하기를 해보면 참 재미가 있을꺼에요.오늘은 타격감이 상당히 높은 대전 액션을 한번 즐겨 보도록 하시라고 이렇게 원피스와 나루토의 주요 등장인물들을 가지고 실시간 플레이를 이루고 있습니다.싱글모드와 2인 대전을 통해서 친구들과 사이좋게 실력대결을 할 수 있는 아주 재미 넘치는 플래시 게임입니다.우선 준비된 캐릭터만 하더라도 30가지나 되고 있어 입맛대로 골라가면서 하나씩 컨트롤 해보세요.각 주인공들 마다 서로 다른 기술과 필살기를 통해서 여러분을 더욱 더 즐겁게 재미난 시간을 갖출 수 있도록 만들어 주고 있는데 지금 해보세요.

원피스 vs 나루토 3.0 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상당히 인기를 누려 왔던 두 개의 만화속의 주인공들이 총집합하여 그들만의 경기를 보여주는 것 같은데 기본적인 루피와 나루토를 꼭 한번 선택하여 컨트롤 해보세요. 1인용의 조작은 ASDW키를 사용해서 움직일수가 있으시며 공격 JKLUIO키를 사용해서 다양한 공격을 펼칠수가 있고 2인용 방향키 공격 123456 랍니다.

플레이를 할때에 경기 진행방식은 일대일로 싸우는 것이 아니라 3명의 한보로 3:3으로 시합을 이루고 있으며 마지막 한번까지 쓰러뜨려야만 승리를 하는 룰을 가지고 있답니다.

가장 자신 있게 조절할 수 있는 영웅은 히든카드로 맨 마지막에 지정해 놓은 것이 좋을 것 같고 첫 번째 캐릭이 최대한 오래 버틸 수 있도록 해봐요~. 필살기는 상황에 맞게 사용할 줄 알아야 하는데 위급한 상황이나 또는 불리한 조건이라 할 지라도 정확한 타임에 맞추어 공격을 해주면 승산있는 원피스 vs 나루토 플래시액션게임을 화끈하고 멋진경기를 펼쳐 보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