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 무적판 [몬스터제거]

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즐거운 모험을 즐길 시간인데 하지만 우리 주인공은 눈물이 뚝뚝 떨어지고 있는 주인공의 슬픔을 보듬어 줄 수 있는 분들이 바로 여러분들이 되어서 플레이해봐요.

이번 플래시버전은 누구나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으나 다소 잔인하고 폭력성의 성향을 지니고 있어서 너무 어린아이들이 플레이하기는 조금 부적합하다고 생각이 들고 있어 약간 주의가 요구되는 플래시버전입니다. 요즘 대부분 플래시 게임들 화려한 그래픽을 가득 지니고 있는 플래시버전들로 일반 온라인 게임 못지않은 재미를 보여 주고 있는데 큰 재미를 지금 맛봐보세요.

플레이 리뷰보기

스토리 구성이 가장 으뜸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플레이하기 전에 먼저 모든 스토러에 대하 알아본다면 시작하면 더욱 재미를 누릴 수 있는 플래시버전이기도 합니다.

주인공은 계속해서 눈물을 흘리고 있는데 이것 은 바로 자신이 죽은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캐릭터를 살아 있는 것이 아니라 시체라고 할 수 있어요.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재미난 엔딩을 감상할 수 있어요. 좀처럼 헤딩 엔딩을 찾아볼 수 없다는 점이 이번 게임에서 약간 아쉬운 점을 보이고 있답니다.

던전은 밑으로 내려갈수록 더욱 복잡한 형태로 이루어져 있으며 하상 현재 직역을 벗어나기 위해서는 반드시 그 층을 지배하고 있는 무서운 보스를 제거해야 합니다.

최상의 즐거움이란 바로 이런 중독성이 매우 높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이라 설명을 드릴 수 있을 정도로 정말 매력이 높다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다른 생각 따위는 버려두고 이 시간에 아이작 게임을 재밌게 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