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선타워디펜스3 [원숭이퇴치]

반응형

 
반응형
 

정상적인 실행이 안되어 위에 Christmas Balloons게임으로 수정 처리하였습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플래시는 바로 오래전부터 끊임없이 많은 유저들에게 큰 즐거움을 가득 제공해 주었던 디펜스 형태를 다룬 풍선 타워디펜스 3입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출현하고 있는 모든 풍선들을 원숭이 병력을 동원하여 터트려 주는 미션을 가지고 재미나게 진행을 하게 됩니다.

오랜 시간동안 좋은 시간을 제공해 줄 만큼 중독성이 매우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어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즐거운 플레이를 하며 건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잠정을 지니고 있습니다.

명작 풍선타워디펜스3 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우선 사용자는 미션에서 주어진 머니를 통해 우측에 놓여 있는 병력들을 원하는 곳에 배치시킬 수 있으며 상급 원숭이일수록 추가적인 비용이 많이 들어가고 있답니다. 풍선이 공격 범위를 벗어나게 되면서 입구로 하나씩 들어갈 때마다 생명이 하나씩 줄어들고 있으며 모두 소진 시 그대로 아쉬운 미션은 실패로 돌아가 버리고 있으니 전략적으로 하면서 병력을 배치해 주셔야 합니다.

각 유닛들은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게 설정을 이루고 있는데 두가지 형태로 서로 다른 비용을 지니고 있으며 높은 레벨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충분한 업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거대할 정도의 커다란 열기구 풍선이 마구마구 나오는군요. 여러분들께서는 타워를 잘 배치했다고 하면 화면처럼 모두 멋지게 바로바로 파괴를 할 수가 있으시답니다.

심심하고 지루함을 느끼고 있을 때 역시 이런 디펜스를 즐겨 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각 단계들마다 점점 어려워 지능 형태로 긴 시간을 아주 재미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지요. 오늘 간단하게 소개한 추억의 게임을 공략이었는데 즐겁게 마우스를 이용해서 즐겨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