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미니클립]

반응형

 

 
반응형
 

플래시중에서도 이 버전을 가장 많이 찾고 계실 거 같아서 오늘은 오니지널판으로 구성된 테트리스 플래시게임를 해보겠어요. 최초 우리나라에 테트리스가 알려진 것은 아마 80년도 중반으로 알고 있는데 그만큼 30년이 지난 시간 동안 끊임없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실시간 플레이를 보여 주었답니다. 특히 여러 가지 버전 등으로 큰 즐거움을 보여 주었는데 오늘 하실 것은 완전한 오리지널 판으로 아이템 같은 것은 절대로 등장하지 않고 있어요. 방향키로 블록들을 이동하거나 변형을 시켜 줄 수 있으며 스페이스바로 퍼즐들을 곧바로 바닥으로 떨어뜨릴 수 있으니 기억하고 알맞게 플레이하며 신속한 컨트롤을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조작법: 방향키로 이동및 스페이스바로 내리기

두뇌를 활용하는 테트리스 퍼즐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우선 스테이지는 매우 충분할 만큼 아주 많이 정리되어 있는데 솔직히 10단계 까지도 클리어하기 힘겨울 만큼 어려운 형태의 난이도를 조성해 주고 있다는 것 반드시 기억해 두세요.

 

제 블로그에서 올려드리는 이 게임을 플레이할때에는 블록들을 반듯하게 만들어 나가면서 라인을 한 줄씩 없앨 때마다 점수 보상 그리고 미션을 클리어하기 위한 라인 횟수가 하나씩 줄어들면서 모두 0으로 만들면 미션을 공략하게 됩니다.

 

일곱 가지의 다양한 퍼즐들을 조합하여 알맞게 빈 공간이 최대한 없도록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열심히 집중력과 컨트롤을 통해서 최고의 레벨에 도달해 보도록 하세요.

 

충분한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플레이 해보세요.분명 이런 퍼즐들은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누구에게나 즐거움을 안겨다 드리고 있으니 까요. 무료 퍼즐게임을 지금 이 시간 즐겁게 플레이하시고 최고의 스테이지 공략을 목표로 두고 최선을 다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