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게임하기 [플래시게임]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나게 즐길수 있는 축구 게임하기를 플레이 해보세요.

 위에 플레시 첫화면에서 나오는 제목처럼 이번 스포츠는 바로 인도네시아 리그로 캐릭터의 피부색만 보아도 충분히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번 게임을 말씀드릴거 같으면 우선 상당히 퀄리티 하다고 말씀 드리고 싶을 만큼 플래시로 제작된 게임 치고는 상당히 만족도가 높은 수준으로 진행을 이루고 있습니다.총 20개의 팀이 참가하고 있으며 각자 다른 유니폼을 지니고 있으며 능력치 또한 서로 다르게 설정을 이루고 있어 여러분이 원하는 팀을 고르기가 광범위하다 말씀 드릴 수 있어요.물론 재밌는 게임의 조작 감도 까다롭지 않고 난이도 또한 평범한 수준으로 누구든지 즐기면서 좋은 성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달리기W키를 이용해서 빠르게 달릴수가 있으며 공들은 태클 패스등은 A키 그리고 선수교체 및 짧은패스를 하시려면S키 마지막으로 공인을 시키기위해서 발차기 슛D키를 눌러주면서 하면되세요.

 

 

축구 게임 대표사진

정상적인 실행이 안되어 위에 게임으로 수정 처리하였습니다.

 

 

플래시 축구경기 스포츠 게임 리뷰보기

플레이는 상당히 디테일하게 완성되었다는 것을 여러분 스스로가 느낄 수 있을 것 같은데 실전과 같이 각 선수들을 여러분이 섬세하게 컨트롤 해주셔야 합니다.

패스 공격 이동 태클 모든 것을 상황에 맞게 조종해 주시면서 상대의 골문에 공을 넣어야 합니다.정해진 시간동안 상대방 보다 무조건 많이 넣어야 다음 경기에 참가할 수 있어요.

수비를 할때는 항상 태클을 시도해 주셔야 하는데 가능한 뒤에서는 하지 말아야 하면 패스 는 짧은 패스로만 해주시는 것이 안정적으로 플레이를 이루어 갈 수 있습니다.

조금은 전략적인 방식으로 진행을 해주셔 야지만 마지막 상대팀 까지 꺾고 리그의 진정한 우승을 차지할 수 있으니 기억하시고 지금부터 재밌는 축구 온라인 사커게임을 지금 즐기며 재미난 시간을 꼭 가져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