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영의모험1게임 야인시대

반응형

 
반응형
 

엄청 웃기고 코믹한 스토리를 지니고 있는 플래시로 실제 야인시대의 배우들의 모습과 목소리가 첨부되어 심영의모험1게임을 더욱 실감 나게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일본의 앞잡이라 할 수 있는 심영은 남녀노소를 구분하지 않고 온갖 거짓된 증원으로 사람들을 현혹하고 있어요. 이를 보고 정의감에 불타오른 김두한이 등장하면서 본격적인 플레이가 시작됩니다. 진행 방식은 특별한 상황이 닥치게 되면 여러 가지 선택항목 중 한 가지를 골라 주시면 됩니다. 사용자는 상황에 따라서 알맞은 것을 골라 다음 어떤 스토리로 전계 되는지 눈여겨보시면 되는데 지금 즐겁게 즐겨보세요.

야인시대 모험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완전 대박 코믹스러움을 더해 주고 있는 게임으로 아마도 이런 장르들은 처음 즐겨 보는 분들이라면 한바탕 크게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 게임의 스토리는 한국을 배신한 주인공인 만큼 등장하는 사진마다 상당히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보이고 있는데 실제 드라마에서 김두환에게 쫓기다 권총에 중요한 부분을 맞아 고자가 되었죠.

제일 웃긴 장면은 바로 병원 침대 위에 누어 의사 선생님에게 고자 판정을 받고 열이 받고 의사와 전투를 벌이는 장면으로 턴 박식으로 한 번씩 번갈아가며 공격을 하게 됩니다.

이상하게 스토리가 끝이 날 것 같지만 생각 의외로 긴 내용을 지니고 있어 오랜 시간 즐겁게 심영의 모험을 플레이하면서 한바탕 웃을 수 있는 시간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