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향만두 게임하기

반응형



출시가 된 지 매우 오래되었지만 아직도 많은 어린이 분들께 큰 사랑을 받는 고향만두 게임하기를 재밌게 플레이해보세요. 다양한 재료들을 이용하여 맛있는 만두를 만들어 가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오랜 세월 동안 작은 골목길에서 만두 가게를 운영해온  가게 사장이 새로 운 경쟁 상대가 나타나 단골손님들을 빼앗길까 봐 무척 걱정스러운 표정을 하고 있어요. 하지만 오로지 정정당당하게 맛으로 승부를 펼쳐 보이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새로운 방식으로 만두를 만들어 나가면 되겠습니다.

 

Control마우스

주인공이_두주먹을_불끝쥐고있다

오로지 맛으로 승부를 내겠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고양 만두 사냥 시 단골손님들을 빼앗기지 않겠다는 신정으로 세상에 누구도 맛볼 수 없는 맛있는 만두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재료들을 이용하여 만들기 시작합니다.  플레이를  진행은 순조롭게 즐겨 먹는 만두 직접 게임으로 순서에 맞게 차례대로 4단계에 걸쳐 가면서 만두를 만들어 나가고 있는데 더욱 재미를 더해 나가는 것 같다는 생각되는데 새로 들어온 타양 만두 가게에게 단골손님들을 빼앗기지 않도록 하기 위해 새로운 맛을 낼 수 있는 만들을 만들어야 합니다.

최초 만두 속을 만들어 내기 위해서 12가지의 다양한 재료들을 이용하여 자신만의 만두 속을 만들도록 하세요. 너무 뒤죽박죽 만들어 가게 되면 너무 맛없는 만두가 만들어질 수 있는데 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돼지고기하고 두부와 양파 정도는 들어가야겠지요. 그밖에 나머지 재료들을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추가적으로 넣어 주시면서 이 과제들을 소화해야 합니다.

현재 양배추하고 신선한 돼지고기 계란 그리고 눈이 매운 양파를 넣고 믹서기에 갈아 주시면 맛있는 재료가 만들어지는데 세상에서 맛있는 만두 속 재료들을 충분하게 만들어 나가 주면서 스테이지들을 완료해 주세요.

자신만의 계성 높이는 만두를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돼지고기를 넣고 치즈 고추장 마요 네츠뿐 아니라 에이스 과자까지 마구 집어넣어 엽기적인 맛이 나도록 한번 만들어 가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이번에는 만두 속만큼 중요한 속을 감 싹수 있는 피를 만들어 가세요. 기본적으로 물 하고 밀가루는 있어야 할 것이고 나머지 쌀가루와 콩가루는 여러분이 원하시는 대로 추가하고 싶은 데로 하세요.

만두 속과 피를 만들어 놓은 다음 당연히 모양을 어떻게 할 것인가 생각해야 하는데 총 3가지로 주어져요. 반달 똬리 그리고 부르기 모양으로 정해져 있는데 맛있는 만두를 만들 수 있도록 하세요.

모양까지 모든 끝마쳤다면 만두를 다양한 익혀야 하는데 이번에도 3가지 방법으로 뜨거운 물에 삶기 프라이팬에 굽기 찜통에 찌기 등 3가지 중 한 가지만을 골라 가면서 이 과제들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세요.

자 최종적으로 만두를 먹으면서 평가를 매기고 있어요. 힘들게 만들어 놓은 만두를 먹으면서 주인공이 직접 평가를 매기면서 부족한 것을 모두 하나하나 말해 주는데 계속해서 과제들을 반복하면 될 것 같아요.

다시 만두를 다른 방식으로 만들어서 먹고 있어요. 하지만 이번에도 불평불만을 하면서 무엇이 부족하다고 설명을 하는데 침착하게 노력을 쓰면서 과제들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하세요. 유저들께서는 재밌게 고향만두 게임하기를 해주시고 

언제나 자신이 만든 가계가 제일 맛있는 만두라고 생각하면서 자신만만해하는 주인공 맛있는 음식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보여주는 만두 가게 사장님으로 수십 년 정통으로 한자리에서 많은 손님 이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