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킹덤러쉬 프론티어 + Kingdom Rush Frontiers

반응형

 
반응형
 

정상적인 실행이 안되어 위에 Kingdom Defense게임으로 수정 처리하였습니다.

누구나 재미있게 플레이를 이룰 수 있는 게임으로 오늘은 보다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을 직접 만들어 낼 수 있는 디펜스를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바로 킹덤 러시 프런티어라고 지금까지 우리나라에 여러 가지 버전으로 출시를 이룰 정도로 인기가 상당히 높은 게임입니다. 시대 배경은 중세시대의 배경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으면 각 레벨들 마다 웨이브로 구성을 이루고 있어 미션을 클리어하게 되면 더욱더 넓은 지역으로 나아가 방어를 지속하게 됩니다.

킹덤 러시 프런티어 플레이 리뷰보기

이 게임을 잘 하기위해서는 꼭 필요한 조작법 마법 2 : 소환 3, 4 : 영웅을 잘 이용해서 스테이지들을 클리어를 해야 하니까 꼭 숙지해주세요. 우선 다른 디펜스하고는 독특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데 바로 영웅이란 시스템이 도입되어 있어 워크래프트처럼 영웅을 컨트롤하여 육성해 나가는 재미도 얻을 수 있어요.

영웅은 엄청난 파괴력과 방어 그리고 체력을 갖추고 있으면 10단계까지 업그레이드 가능 하답니다.또한 게임을 하면서 죽어도 일정 시간 지나면 다시 소환해 낼 수 있으며 전방보다는 후방에 배치해 주시는 것이 좋아요.

타워들은 각자 적들이 이동할 때 마다 자동으로 공격을 하고 있으나 영웅은 여러분들이 실시간으로 마음껏 컨트롤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타워들을 신속히 배치를 해서 나오는 적들을 모두 끝부분으로 오지않도록 미리 처단을 해야 하는 게 중요하니까 적절한 타워 배 치르를 위해서 노력을 해주세요.

후반부로 이동하게 되면서 적들을 더욱 맹렬하게 몰아치고 있어 열심히 돈을 투자하여 업그레이드 하지 않고서는 절대로 미션을 성공시킬 수 없으니 기억하시고 오랜 시간을 통해 무조건 최종 단계를 완성해 보시고 재밌게 킹덤 러시를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