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웅의검6

반응형

 
반응형
 

정상적인 실행이 안되어 위에 바나나맨: 푸드 파이터 게임으로 수정 처리하였습니다.

역시 플래시로는 그 어떤 장르도 쉽게 만들어지는 것 같은데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사냥터로 이동하여 다양한 몬스터를 제거하고 보상을 받는 방식으로 점점 성장해 나가고 있지요. 이런 영웅의검6같은 RPG은 한결같이 높은 중독성을 지니고 있어서 플레이하고 있으면 만족도가 하늘을 찌르고 남을 것 같아요. 우선 싱글 모드만 지원되고 있으며 저장 기능이 4개나 정해져 있어 언제든지 플레이하고 싶을 때 세이브 공간을 통해서 처음부터 할 필요가 없이 이어서 자유롭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을 하시려면 이동 방향키 / 스킬 1~0를 눌러서 하면 되시고 슬롯 Q W R A S Z X 등과 그리고 분노 사용 E키를 사용해서 하면 되세요.

재미있는 영웅의 검 6 플레이 리뷰보기

먼저 캐릭터를 정해 주셔야 하는데 다양한 직업들로 구성을 이루고 있어 하나씩 골라가며 플레이하기 좋을 뿐 아니라 저장 모드 또한 4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지금 하시는 이 게임은 던전 앤 파이너 또는 메이플 스토리의 컨트롤 방식과 흡사하다 말씀을 드릴만큼 어린 학생들도 아주 손쉽게 컨트롤하여 캐릭터를 멋지게 성장시킬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다른 직업보다는 가장 화려하고 강력한 마법 대미지는 적들에게 안겨다 주는 법사를 강력하게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준비된 미션들이 상당히 셀 수 없이 많이 놓여 있어서 플레이 시간이 오래 걸려도 전혀 지루할 틈을 주지 않고 있어서 언제든 플레이하기 정말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