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를 피해 100층 탈출 게임하기 [주전자닷콤]

반응형

 
반응형
 

상당히 재미있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선택형 엄마를 피해 100층 탈출 게임하기을 해보도록 하세요. 엄마는 딸아이가 밖으로 나가지 못하게 하고 있어요. 하지만 결코 순응하지 않고 1층 문을 열고 탈출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100층부터 시작하여 열심히 문제들을 선택하여 미션을 완성해 나가야 하는데 재미있는 상황이 자꾸 반복되어 일어나고 있어 심심함을 날려 버릴 수 있습니다. 플레이할 때에는 정확하게 숨을 장소를 찾고 공격해 오는 엄마를 피해 나가면서 가장 안전하게 빠져나가야 하는 미션을 지니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엽기적인 엄마를 통해 약간 공포심을 느낄 수도 있으니 기억해 두세요.

미저리 같은 엄마를 벗어나는 탈출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미션이 시작하게 되면 주인공은 건물 꼭대기라 할 수 있는 100층에 갇혀 있습니다. 최초 두 가지의 질문 중 하나를 선택해 주시면 이벤트가 열리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해본 분들께서는 다들 공감 백배하실 텐데 지금이 탈출 플래시 게임을 유저분들이 플레이할 땐 정해진 답변을 올바르게 선택하면 다음 층으로 내려갈 수 있으나 그렇지 못한 경우는 무조건 엄마에게 붙잡혀 버리고 있으니 생각하면서 잘 찍어 주셔야 합니다.

어디서든 바짝 따라 올 것만 같아서 인지 실시간 플레이하면서 선택의 상황이 발생하게 되면 어떤 결과가 나올지 가슴이 조려 오기도 합니다.

한 10분이면 충6분히 소녀를 건물 밖으로 탈 출 시킬 수 있을 만큼 오랜 시간 걸리지 않고 있으니 지금부터 빠르게 불쌍한 주인공이 엄마로부터 벗어날 수 있게 케어해 주면서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