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좀비 총게임 - Zombie Mission

반응형

 
반응형
 

이 세상은 좀비 바이러스로 인해 모든 선량한 사람들이 무서운 좀비로 변해 버리면서 이제는 세상이 종말 위기까지 오고 말았답니다. 주인공은 이를 막고자 아직 점염되지 않은 도시로 몰려오는 다양한 좀비들을 재치 있게 없애면서 사람들을 캐어해 주는 과제들을 가지고 긴 시간 동안 플레이 되고 있는 작품입니다.

매인 무기 바주카포를 거리 조절을 통해서 정확하게 명중을 시켜 나갈 뿐 아니라 전략을 잘 짜줘야만 시민들이 다치지 안 혹 괴수들만 골라서 잡아낼 수 있습니다. 천천히 복잡하고 어려운 난이도를 자랑하는데 머리를 조금 많이 쓰면서 플레이를 진행해야 합니다.

인류를 구원하는 좀비 총게임 플레이 방법 및 팁 정보

게임 컨트롤

  • 다양한 좀비 작품들이 대세를 이루고 있는데 잔인하면서 도 높은 공격감을 한층 더 자랑하고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저 또한 이 괴수들이 등장하고 있는 슈팅이나 FPS 자주 즐기면서 재미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 미션이 본격적으로 펼쳐지는데 멋진 선글라스를 쓰고 나타난 주인공 이 무기로 손 뒤에 있는 녀석부터 공격을 시도하는데 가급적 발사할 때는 앞에서 이동해 오는 괴물들을 우선적으로 공략해야 합니다.
  • 뭐 첫 단계 스테이지인 만큼 그냥 몸 풀기라 생각하면서 손쉽게 손 한 마리씩 제거만 해주면 이렇게 초간단하게 과제들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그다음 미션에서는 무엇이 등장하고 있을지 궁금하니까 빨리 이동해 보시죠.
  • 이번에는 상단에 날카로운 톱니바퀴 하나가 강력한 속도로 시계방향으로 돌아가고 있어요. 이번에는 이 주어진 아이템을 사용하면서 우측에서 좌측으로 밀려 나오는 괴수들을 공략해 나갈 수 있도록 갇혀 있는 톱니를 밖으로 나올 수 있도록 블록을 공격해 주세요.
  • 이번에는 좌측에 표적 판으로 좀비들이 매달려 있고 우측 헤도 여러 마리가 공정되어 있는데 그냥 생각 없이 손 조준만 해주신다면 모두 전멸시켜 놓고 다음 스테이지로 빨리 이동을 해 나갈 수 있는데 뭐 이쯤이야 너무 어렵다 말할 수가 없겠죠.
  • 이렇게 친구가 가끔 등장하여 다른 공격을 펼쳐 주고 있지만 빨간색 복장을 하고 있는 캐릭터는 아무리 공격하여도 적들을 죽이지는 못하는데 마무리를 항상 매인 주인공으로 바주카포를 이용해서만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 서커스를 보여주는 듯 공중에서는 줄을 이용하여 여러 마리가 매달려 있고 지상에는 뜨거운 화염과 톱니바퀴가 돌아가고 있는데 줄에서 떨어져 버린다면 너무 잔인하게 좀비들 몸이 산산조각이 나면서 끔찍함을 보는데 어리 아이들이 진행하게에는 부적합하다고 생각되는군요.

잔인하지만 그 많은 높은 공격감을 누릴 수 있는 멋진 플래시게임으로 미션에서 정해진 그 모든 괴수들을 정해진 포탄을 사용하여 물리쳐야 합니다. 생보다 어렵지 않게 미션들로 이루어져 있어요.

주위에는 사람들이 뒤섞여 있기 때문에 사용자께서는 선량한 사람들을 공격하지 마시고 못된 좀비들만 골라서 물리쳐야 하는데 실수라도 주임들을 공격하게 되면 여지없이 실패하면서 다시 도전을 해야 한답니다.

이번에는 경찰관이 함께 매인 주인공을 도와주고 있어요. 이렇게 다른 동료들마다 서로 다른 무기를 통해서 그 어떤 복잡하고 바주카포로 공격할 수 없는 곳을 맞도록 공격을 가하면서 없앨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빨리 공격을 해야 하며 바로 코앞까지 도달한 좀비들을 공격해 주어야 하는데 주인공 너무 느긋하게 조준을 하고 있어요. 이러다가는 녀석들에게 잡아먹혀 버릴 수가 있는데 신속한 조준과 공격을 보여야 합니다.

이번에 또다시 등장한 빨간색의 캐릭터 역시 이 녀석은 강력한 파괴력을 바탕으로 적들을 가로막고 있는 그 어떤 장해물도 파괴할 수가 있어요. 하지만 앞서 말씀드린 대로 적들을 제거하는 것은 오로지 매인 주인공만 할 수 있다는 것 잊지 말아 주세요.

계단을 밟고 마구 올라오고 있는데 친구를 도와주어야 할 것 같아요. 좀비총 게임을 진행 시 다리를 공격하여 올라가고 있는 녀석들을 죄다 땅바닥으로 떨어뜨린 다음 한 마리씩 공격을 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