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탈출게임하기 [1탄]

반응형

 
반응형
 

두뇌를 자극하고 추리를 해야 모든 스테이지들을 깰 수가 있는 아이탈출 게임하기를 지금 해보세요. 마우스만을 이용한 포인트 앤 클릭 게임으로 이게임은 총 4가지의 시리즈로 출시되었는데 오늘은 주인공이 여러 몬스터를 실험하는 장소에서 안전하게 빠져나가는 목적을 가지고 있어요. 약간 병맛과 같은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서 그런지 심심할 때 즐기시기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 올려드리는 이 플래시 게임을 할 때엔 클릭을 통해 어떤 이벤트가 생성되는지 눈여겨보시면서 단서를 하나씩 찾아 나서며 짜 맞추는 방식으로 재미있게 시작되고 있어요. 큰 퀄리티를 지니고 있지 않고 있으나 나름대로 해볼 한만 가치를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재밌고 귀여운 탈출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아이탈출게임하기

특별한 튜토리얼이나 또는 힌트 같은 것은 주어지지 않고 있으며 정체를 알 수 없는 여러 몬스터와 함께 실험실에 갇혀 있는 꼬마 아이를 탈출시키면 클리어 됩니다. 과연 어떤 방식으로 진행을 이루어야만 이곳을 벗어날 수 있을지 곰곰이 생각하면서 해아하는데 특정한 물건들을 정확하게 이용해 주셔야지 미션을 공략하게 됩니다.

정말 어찌해야 클리어 하는지 모르는 분들 공략 영상도 네이버 검색을 해주시면 아주 쉽게 찾아낼 수 있으니 영상을 참고하고 플레이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이런 장르들은 숨은 그림 찾기 그리고 퍼즐과 같은 형태의 플레이를 이루고 있기 때문에 아이 탈출을 할 땐 여러분들이 의심이 가는 지역은 한 번 더 관찰하는 습관을 지녀야 조금 더 빠르게 공략하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