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워너비더보시 게임하기

반응형

 
반응형
 

 

정상적인 실행이 안되어 위에 Jump Box Hero게임으로 수정 처리하였습니다.

마치 영웅 슈퍼맨 복장을 하고 있는 캐릭터를 이용하여 출발 지점부터 목적지까지 무사히 이동시키는 미션을 지니고 있는 아이워너비더보시 게임하기를 오늘해보세요. 아주 단조로운 컨트롤 형태를 다룬 플래시 게임으로 다이내믹한 맵으로 펼쳐지고 있어 하나씩 클리어하는 재미가 남다르게 느껴지고 있어요.

물론 단계가 높아지면서 어려운 난이도를 지니고 있지만 몇 번 하다 보면 쉽게 공략해 나갈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를 진행하시는 사용자는 가장 적은 데스 수치를 통해 모든 스테이지를 공략해 나가야 하는데 세이브 장소가 많이 놓여 있어 실패를 하여도 크게 안타까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조작과 컨트롤은 이동을 하려면 방향키로 해주시고 점프 Z 키 그리고 공격 /X 키로 진행이 가능하세요.

어려운 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미션이 시작하게 되면 점프를 통해 장애물을 뛰어 넘어가야 하는데 2번 연속해서 컨트롤 하면 더욱 높은 언덕까지도 올라갈 수 있으니 기억하세요.

이 컨트롤 게임을 하시면서 X키는 총알을 사용할 수 있으며 세이브 공간에서 저장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항상 S로 표시된 지역에 들어가 X 키를 눌러 주면 정확하게 세이브되고 있어요.

평소 이런 절묘한 컨트롤을 요구하는 게임들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두말할 필요없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만큼 재미난 요소들로 이루어진 멋진 플래시입니다.

그리고 귓가엘 들여오는 음악소리도 이게임과 너무 잘 어우러지고 있는 기분을 전달해 주고 있어 진행하는 동안 더욱 지루함을 느낄 수 없으니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열심히 공략 해면서 즐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