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워너비더보시 게임하기 바로스타트

반응형

 
반응형
 

정상적인 실행이 안되어 위에 Spike Avoid게임으로 수정 처리하였습니다.

인기 아프리카 및 유튜브 비제 이분들께서 많은 분들이 플레이해서 상당히 유명세를 타고 있었던 아이워너비더보시 게임하기를 오늘 해보도록 하세요. 흑백 화면의 그래픽을 지니고 있으며 캐릭터는 딱 보아하니 슈퍼맨과 같은 복장을 하고 있네요. 여러분은 지금부터 화면에 보이는 주인공을 통해 위험한 함정들을 정확하게 피해 출구를 찾아 탈출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난이도가 생각 의외로 어려움을 지니고 있어 수차례 실패를 거치게 되지만 캐릭터의 생명을 무한대로 설정되고 있어서 마음 놓고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최종 단계의 레벨까지 가장적은 데스를 통해 좋은 기록을 경신해 나갈 수 있도록 이 시간에 바로 끈기 있게 컨트롤해주세요.

여러분들이 직접 컨트롤을 하려면 이동의 경우에는 화살표 및 방향키로 해주시고 점프 Z / 공격 /X 키를 이용해서 재밌게 즐길 수가 있지요.

아이 워너비 더 보시 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마치 이런 장르들은 중독성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는데 그만큼 한번 시작을 하고 있기만 하여도 쏠쏠한 재미를 누리게 됩니다.

얼마 전 직접 유튜브를 통해서 실력이 뛰어난 고수들의 플레이를 직접 하던 영상을 직접 감상해 보았는데 어찌나 잘하던지 한 번도 죽지 않고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더군요.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을 정도로 게임을 진행하면서 해설이 놓여 있으니 잘 읽어 보고 그대로 따라만 해주시면 아무런 문제 없이 원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생활의 즐거움을 최고치까지 끊어 올려 주고 있어서 인지 한때 이게임의 인기는 상당히 높은 수준이었는데 몇 년이 지날 오늘 플레이하여도 그 재미는 똑같을 것 같아서 이렇게 플레이를 해보시라고 올려드리고 강력하게 추천해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