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마리오 게임하기

반응형

 
반응형
 

개빡침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고 많은 분들께서 하다가 자동으로 욕까지 나오게 만들어주는 대박 짜증 나는 고양이마리오 게임하기를 해보세요. 슈퍼마리오 하면 아마도 모르는 분들을 없을 것 같은데 여러분은 지금부터 색다른 고양이 캐릭터를 가지고 플레이하게 되는데 완전 엽기 게임이라 할 만큼 숨겨진 함정들이 엄청 많이 놓여 있어 첫 스테이지를 공략하기도 상당히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강의 병맛스러운 추억의 플래시게임 리뷰

 

 

블록을 부셔버리면 나오는 버섯이 등장하지 않고 오히려 몬스터가 나와 공격을 하거나 또는 낭떠러지 앞에서 점프를 하면 블록이 갑자기 생성되어 억울하게 떨어지는 경우가 허다할 만큼 실패를 지속적으로 반복하면서 지혜롭게 풀어 나가면서 현명하게 진행을 해야 합니다.

방향키만을 가지고 이동과 점프를 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무한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데 각 스테이지를 최소한의 데스로 마무리하는 미션을 지니고 있습니다.

6개의 스테이지를 가지고 있으며 전 단계를 무조건 완성해야만 잠겨 있는 것이 열리고 있으니 힘차게 진행하여 꼭 마스터할 수 있도록 지금부터 노력해 주세요.

신나는 bgm이 귀가에 들려오고 있어서 옛날 슈퍼마리오를 즐기는 듯한 기분이 들고 있는데 자신이 어떤 액션을 취하려고 하면 무조건 한 번쯤은 의심을 해보아야 합니다.

조금은 기가 막힐 정도로 어렵게 설정되어 있지만 플레이하는 재미가 남다르게 느껴지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이 시간에 바로 끈기 있게 고양이 마리오 추억의 병맛 게임을 잘하면서 목표를 달성해 보도록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