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래곤볼 파이팅2.9게임하기 DRAGONBALL GAME

반응형

 
반응형
 

우리가 잘알고있는 손오공이 등장하는 멋진 히어로 액션 드래곤볼 파이팅2.9게임하기를 즐겨보세요.과거에 매우 유명했던 만화로 애니메이션으로 방영이 되었으며 그 인기가 너무 높아져 극장판으로도 여러번 상영이 된 액션 게임입니다.   특히 주인공인 손오공이 한 가지 소원을 무엇이던지 들어주는 드래곤볼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지니고 있지요.   해당 플래시를 플레이하면서 모험을 통해 수많은 적들을 만나 싸우게 되고 다양한 동료들을 만나 재미난 스토리를 보여 주었답니다.   이런 멋진 작품이 이렇게 플래시로 등장하여서 오늘 여러분께 꼭 해보라고 말씀해 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30대 이상의 유저들이라면 어릴 때 무척 좋아하던 만화라고 생각되네요. 이동시에는  ASDW과 그리고 공격 UIO JKL를 두명이서 함께하는 2인용 이동 ←↓→↑ 공격 123456로 하면되신답니다.

드래곤볼 파이팅2.9게임하기 DRAGONBALL GAME 리뷰와 추천플래시링크

 

먼저 메인 화면을 보시면 거대한 용은 바로 7가지의 여의주를 모으면 나타나는 신룡이라 하는데 그 어떤 소원이던지 한 가지에 한해서 무엇이던 들어줍니다.

 

 

지금 하시는 드래곤볼 게임하기를 진행시에는 캐릭터 창을 보시면 20가지가 넘는 다양한 주인공들이 놓여 있으며 각자 멋진 기술들과 필살기를 갖추고 있어 생동감 넘치는 전투를 펼쳐 낼 수 있습니다.

 

 

우선 싱글 모드와 2인 대전으로 즐길 수 있어 친구 또는 지인들과 함께 할 수 있다는 크나큰 장점을 갖추고 있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개인적으로 오공이 초사이언이 된 모습이 참으로 멋지게 느껴지는 군요.물론 피코로 야무치 그리고 거북 도사 무천도사도 플레이 하면서 옛 추억의 향수에 빠져 들 수 있을 것 같은데 활기차게 모든캐릭터들을 조절하면서 드래곤볼 파이팅2.9게임하기를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