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런3게임하기 - 우주달리기

반응형

 

 

 

반응형

 

미아가 되어버린 주인공을 컨트롤하면서 즐기는 런3게임하기를 플레이해봐요~ 우주공간에 설치되어 있는 곳에서 신나는 달리기가 시작되었습니다. 귀엽고 깜찍하게 생긴 캐릭터를 이용하여 열심히 블랙홀에 빠지지 않게 조심하면서 이동만 해주시면 되는 아주 단순한 룰을 지니고 있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특히 처음에는 모바일로만 구동이 되었지만 오늘날 오게 되면서 플래시로 마음 놓고 즐길 수 있게 되어 참으로 기쁘네요. 역시 작은 화면으로 진행을 할 때와는 비교도 되지 않을 만큼 더욱 큰 박진감을 얻을 수 있어 모든 유저들이  플레이하시면서 좋은 시간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좌우 방향으로 이동을 하고 스페이스 바를 통해 길고 짧은 점프를 신속한 판단을 통해 계속해서 컨트롤 해주셔야지 함정에 빨려 들어가지 않고 레벨업을 달성해 나갈 수 있습니다.

이 작품의 특징은 3D 입체 형식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으며 초반에는 그다지 상관이 없다지만 후반부에 이를 수록 엄청 복잡함을 보여주고 있어서 인지 헷갈리게 됩니다.

대충 플레이의 스샷을 참고해 주시면 어떤 식으로 진행을 하고 있는지 굳이 설명을 드리지 않아도 여러분도 충분히 이해하리라 생각됩니다.

물론 다른 런닝과는 색다른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 것만큼 오늘은 해당 플래시를 마음껏 즐길 시면서 생활의 활력소를 크게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