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런3 플래시게임

반응형

 
 
반응형

 

이시간에는 모바일 아이폰용 그리고 구글안드로이드 버전에서 출시해서 많은 인기를 끌었었던 신나는 브금때문에 더욱 유명한 런3 게임하기라는 플래시버전을 올려보네요. 우주의 방황하는 미아가 되버린 동그랗고 귀엽게 생긴 외계인을 여러분들께서 여러종류의 낭떠러지와 장애물을 잘 회피하면서 진행하며 나가야 하는 플래시를 지금 해보세요.

출시된건 진짜 오래되었지만 최근에 아프리카 비제이분들이나 그리고 유투버분들께서 많은 방송때문에 또 인기를 많이 끄는거 같더라구요.

여러분들께서 스마트폰으로 구글안드로이드 버전과 아이폰 버전으로도 나와서 한번쯤은 해보셨을리라보는데 이곳저곳에 바닥에 푹꺼진 부분을 점프를 하면서 앞으로 전진만 해서 그 지역을 탈출해야하신답니다. 화면에서 처럼 레벨4가 되면 약간씩 플레이에 어려움이 느끼지기 시작할꺼에요. 낭떠러지 부분들이 더 많이 지기 때문이지요.

 

간단하게 즐길수가 있는 플래시버전이라고 할수가 있는데 컨트롤은 간단하게 점핑만 잘 하면 미션들을 돌파하고 깰수가 있지만 하지만 대부분의 게임들이 그러하듯이 기역시 초급단계가 지나가면 난이도가 크게 상승하는걸 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화면의 경우에는 순간적으로 회전을 진행하게되는데 그럴때 많은 분들이 당황해서 실수를 가장 많이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그렇지만 이것도 하다보면 적응이 되서 잘 통과를 할수가 있습니다.

 

벌써 레벨8이라는 스테이지가 도달하게 되었네요. 그전보다는 더욱도 떨어지는 곳도 많고 그리고 범위가 훨씬 확대가 된듯하네요. 점프를 잘못해서 떨어지는 횟수가 증가하게되네요.

방향의 경우에는 네모방도 있고 동그란 방 그리고 다각형방의 다양한 방들이 수시로 등장을 하게되는데 레벨별로 여러분들께서 어떻게 하면서 해야하는지는 직접 몸소 체험을 하고 해야할꺼라고 생각이 되네요.

총 플레이 타임의 경우에는 총 5분정도면 완전히 끝판  레벨까지 도달할수가 있는데 여러분들도 마지막 까지 도달해서 엔딩을 보도록 해보세요. 약간 난이도는 있지만 반복적으로 플레이 하시다 보면 금새 실력이 올라가서 순쉽게 진행또한 가능합니다. 위에 스샷이 레벨 10의 모습이에요. 

저는 친구랑 하는데 친구는 방향 저는 점프로 하는데 지금은 48단계인가 그래요. 65스테이지가 마지막이고 중간중간 나오는 특별 스테이지도 다께야하는데 그거 한번도안죽어도 5분만에는 못갑니다.유투브 비제이분들께서 마지막 판까지 하는걸 봤는데 엔딩부분에 가게되면 단순하게 콩그리티레이션 하면서 끝나게 되는데 저 외계 귀요미 꼬맹이의 모험을 지금 즐겨보세요.

참고로 RUN3 모바일로도 있어요! PC로 하는 맵이랑 모바일로 하는 맵 아마도 똑같을거에요 모바일도 해보세요 재미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