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바의 모험 2.9 무적판 게임하기 [스피드업]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대박 잼난 레바의 모험 2.9 무적판 게임하기를을 플레이 해보세요. 우리나라에서 순수 만든 플래시버전으로 이시간에는 소개해 드릴 게요. 지금까지 다양한 버전등으로 출시를 이루고 있었으면 많은 인기를 얻어왔지요.

여기에서 나오는 캐릭터들은 4가지의 멋진 직업들을 선택하여 실시간으로 플레이 하게 되는데 중화기를 다루는 런처가 불법으로 계조를 하여 세상을 어지럽히려 하고 있어 이렇게 레바가 혼자의 몸으로 처단하기위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답니다.

전투 액션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지금의 레바 플래시버전은 우리나라 대표 액션 게임이라 생각 될 수 있을 만큼 레바의모험을 모르는 분들은 없을 것입니다. 던파와 같은 스타일을 고집하는 유저들이 있다면 바로 현재 게임이라 할 수 있지요. 각 버전들마다 항상 멋진 스킬들을 통해 과격함을 느낄 만큼 액션감은 최고 였던 것 같아요. 특히 이번 2.9 버전에서는 보스 런처를 붙잡기 위해 주인공이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를 지니고 있답니다

단점이라면 다른 직업들에 비해 콤보를 연속적으로 형성하기 힘들다는 것이죠. 그래도 다른 강력한 한방 데미지가 있어 그까짓 연속 타격은 불필요하게 느껴지고 있어요.

모든 캐릭들 마다 장점을 갖추고 있답니다. 여러분들이 직접 하나씩 플레이 하면서 컨트롤 하여 터득해 나가 보든 것도 또 하나의 진정한 재미를 즐길수 있는 것입니다.

진행중에 화면상에 대미지라는 문구가 뜨게 되면 현재 지역을 아주 빠르게 벗어 나 주셔야 공격을 당하지 않고 간시니 피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막강한 보스의 모습이 보이네요. 숨겨진 비밀의 탑에서 나오는 거대한 포탑속에서 화염구를 발사하면서 주인공을 위협하는데 공격을 잘 해서 저 녀석을 파괴해서 10스테이지로 가보세요.

보기보다는 좀처럼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으니 각 버스마다 서로 다른 특성으로 공격을 해오고 있는데 잘 피하면서 즐겁게 레바게임을 지금 즐겁게 플레이를 바로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