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바의 모험 3.0 게임하기 [레전드]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대박 꿀잼만땅인 액션장르의 레바의 모험 3.0 게임하기를 재미있게 여기서바 로 플레이 해보세요. 보다 재미있는 플래시 게임을 찾고들 계신가요? 그럼 정말로 잘 찾아 오셨다고 생각 하시면 될 것 같은데 지금 소개드릴 플래시버전을 재밌게 플레이를 해보세요. 

이 플래시는 재미난 스토리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다양한 스테이지를 통해 타격감 높은 손맛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을 지닌 게임입니다. 모처럼 오늘 이렇게 타격감이 굉장히 높은 레바의모험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우선 몰입도가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으며 여러 가지의 캐릭터들을 골라가면서 플레이하기 좋은 게임으로 소문이 나있는데 재미를 느끼며 이게임을 해봐여~

타격각 좋은 플래시게임 리뷰보기

지금 이 플래시의 시리즈도 상당히 많아서 인지 평소 액션을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커다란 재미를 불러 줄 것 같아서 이와같은 게임을 소개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학생들에게 유명한 던파를 모티브한 만큼 캐릭터를 통해 다양한 스킬 공격을 이루면서 화려한 타격 데미지를 동반하여 보다 짜릿한 손맛도 누릴 수 있습니다.

액선 하나만큼은 어느것과 비교하지 못할 정도로 너무 잘 만들어 놓았다는 생각이 들고 있는데이 나오는 모든 캐릭터들이 귀엽게 생긴것도 인기의 한목 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우리나라에 출시한 것은 2.6부터 시작하여 3.0까지 나왔으면 앞으로도 시간이 조금 지나면 신규 버전이 나오지 않을 까 하는 생각일 해본답니다.

각자 주인공들 마다 서로다른 기술들을 가지고 있으며 가장 강력한 스킬을 사용하는 것은 버서커로 한번에 많은 적들을 물리칠 수 있어 많이들 선택하고 있습니다.

9스테이지에서 대왕급 엄청나게 몸둥아리가 큰 보스몹이 나타났군요. 하지만 댄싱처럼 하는 스킬을 발사해서 마구때리면 저 보스녀석도 여러분들께서 손쉽게 처리가 가능한데 하지만 캐릭터마다 고유스킬이 다르니 여러분들께서 강한 스킬이 어떤것들이 있는지 먼저 잘 알아두는게 좋아요.

확실한 퀄리트를 안겨다 주고 있는 만큼 짧은 시간동안 플레이를 이루면서 여러분들에게 좋은 활력소만을 제공해 줄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다양한 캐릭터들을 골고루 즐기면서 이시간 렛츠고 즐겁게 해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