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롤링스카이 게임하기 PC 버전 (Skytrip)

반응형

 

반응형

 

높은 하늘 위에서 펼치고 있는 공 굴리기를 하면서 즐겁게 할 수 있는 PC 버전으로 즐길 수 있는 캐주얼 퍼즐 장르의 롤링스카이 게임하기를 지금부터 플레이를 해보세요. 하면 할수록 매우 중독성이 강력한 작품으로 일종의 러닝을 즐기는 것과 같이 여러 가지의 함정들을 해쳐 가면서 가장 멀리 이동만 하면 높은 점수를 획득하게 됩니다.

최대한 생존할 수 있도록 이동 중 등장하고 있는 함정이나 낭떠러지로 되어 있는 가장 자리 밖으로 떨어지지 않도록 해주시면서 즐겁게 플레이해보세요.

 

공략 Skytrip 영상 요약정보

  • 플레이 타임 : 4분 43초
  • 핵심 포인트 지점 3분부터 보세요~

컨트롤이 필요한 게임의 조작키 및 간단 팁 정보

  • 이동 : ←→ 점프 : ↑ 시간 지연시키기 : ↓ 키를 이용해서 공을 잘 컨트롤을 해주세요.
  • 좌우로 이동을 하면서 낭떠러지 부분은 신속하게 벗어나고 진행해야 합니다.
  • 앞으로 가면 갈수록 어려운 난도가 나오는데 꾸준하게 해서 실력 향상을 꽤 해보세요.

시작화면

이동 중 별 모양을 획득하게 되는데 하나씩 획득할 때마다 보너스 점수가 상당히 많이 가산되고 있어서 그냥 이동을 하는 것보다는 각별히 위험부담을 가지고 획득해 나가는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게 됩니다. 정확한 판단과 점프만 제대로 해준다면 큰 어려움 없이 잘 해낼 수가 있는데 즐거운 재미를 불러일으킬 만큼 주변에 있는 함정들을 이해하면서 무사히 해쳐 갈 수 있게 만들어 가야 합니다.

공이_낭떨어지앞에있음

두 가지의 아이템이 등장하고 있으며 가장 먼 거리를 이동시킬 수가 있는데 플레이 중 점프를 도와주는 템과 진행 중인 속도를 느림보 마법을 걸어 평균보다 2배 이상 느리게 시작할 수가 있습니다. 하나씩 달려 가는 중 아이템을 획득하게 되면 게임 화면 상단에 개수가 표시되고 있어 사용할 때마다 몇 개가 남아 있는 지를 자세하게 살피면서 열심히 플레이해야 합니다.

오색찬란색_블럭을건너고있다

구멍이 길게 놓여 있는 구간에서는 그 어떤 경우도 짧은 점프로는 뛰어넘을 수가 없으나 jump아이템을 사용하여 두배 이상 뛰어 넘을수가 있어 보다 멀리 달려갈 수 있어요.

일록 달록한 체크 판 위에 성 작은 공하나를 가지고 열심히 컨트롤하여 멀리 까지 움직이도록 해야 하는데 방향키만을 사용하여 함정에 떨어지지만 않으면 좋은 보상을 받아 낼 수 있어요.

점프 아이템을 항상 소중히 간직하면서 정해진 숫자에 한해서 모두 소진할 수 있게 하세요. 후반으로 갈수록 속도가 빨라지고 있어서 이때는 모래시계를 사용하는 것이 큰 효과를 느낄 수 있어요. 사이사이마다 뚫어져 있는 작은 구멍 또한 조심스럽게 회피해야 하는데 실시간으로 랭킹 안에 들어올 수 있도록 유저께서는 심심치 않은 플레이를 이어 나가 주셔야 합니다.

점프하는_장면

특별히 구멍이 만들어져 있는 것 외에는 볼 수가 없어 좌우 방향으로 신중히 컨트롤하면서 오직 앞만 보고 열심히 공이 무사히 굴러갈 수 있게 만들어가 주세요. 특히 롤링 스카이 게임하기를 하면서 실시간으로 개인 성적을 확인할 수가 있으며 전체 랭크까지 알아 갈 수가 있어 다른 플레이들과 순위권 쟁탈전을 재밌게 펼쳐 갈 수가 있어 꼭 랭크에 기록이 남을 만큼 좋은 기록을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