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캐릭터 RPG 3 1.0 게임하기 [히든]

반응형

ACR.alz
10.00MB
ACR.a00
10.00MB
ACR.a01
8.23MB

게임 다운로드하기

원작자 주소 : https://m.blog.naver.com/joonbaby1/30186121662

 
반응형
 

지금부터 가장 재미를 크게 얻을 수 있는 애니메이션 히든 아이템이 잔뜩 나오는 즐거운 만화 캐릭터 RPG 3 1.0 게임하기를 이 시간에 소개합니다. 요즘 대부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만화작품들 하지만 오늘 여러분들이 플레이할 것은 다른 아닌 중독성이 상당히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는 알피지 형태로 진행을 이루게 됩니다. 스토리가 상당히 탄탄하게 이뤄지고 있어서 플레이를 할수록 큰 재미는 물론이거니와 자꾸 빠져들게 만드는 거 같네요 ㅎㅎ

 

첫 시작할 때 이렇게 숲이 우거진 곳에서 시작을 하게 되네요. 이 플래시의 특징은 아주 많은 캐릭터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한결같이 열 가지 정도의 서로 다른 스킬들을 통해서 보다 짜릿하고 강력한 타격감을 가득 누릴 수 있어 언제든 플레이하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만화에서 등장하는 유명한 캐릭터 RPG 게임 진행 리뷰 편

실속 있는 재미를 누리고자 한다면 분명 누구든지 최고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어 한번 시작하고 있기만 하여도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블리치를 좋아하고 있는데 쿠루 사키 이치고의 참백도의 다양한 스킬들을 보고 있으며 마치 실제 애니메이션을 보고 있다는 착각이 들 정도입니다.

새로운 스킬들을 연마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높은 레벨을 달성해 나가야 하는데 열심히 사냥터를 오가면서 높은 경험치를 통해 빠른 레벨 과정을 밟아야만 합니다.

무조건 컨트롤만 제대로 이룬다면 분명 좋은 플레를 보여 줄 수 있는데 꼭 이번 알피지 게임을 통해서 지루함을 열심히 주고 좋은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