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불과물2인용게임하기 (엘레멘츠)

반응형

 
반응형
 

세상에서는 참 여러 가지의 게임들이 넘쳐 나고 있는데 그중에서는 퍼즐로써 머리를 써 나가야 하는 작품들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은 당연한 일이겠지요. 이번에는 불과물2인용게임하기 (엘레멘츠)라는 재미있게 할 수 있는 파이어 앤 워터 걸 5편 시리즈랍니다. 지능계발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아이나 어른 할 것 없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가 있고 한편으로는 매우 건전한 작품이라 할 수가 있습니다.

 

마우스 / 불소년 이동 : 방향키 물소녀 이동 : ASDW

 특히 둘이서 협동 정신을 보여야지만 각 스테이지를 공략할 수가 있는 독특한 퍼즐 플래시 게임으로 주변의 마련된 각 함정들과 미션 클리어를 위한 여러 종류의 도구들을 정확하게 사용해 주셔야 가능합니다. 

워터 걸과 파이어 보이는 항상 게이트가 놓여 이곳으로 함께 들어가야지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해 나간답니다.

하늘색으로 만들어진 것이 바로 숙녀 워터 걸이고 붉은 색상을 띠고 있는 것이 바로 남성 파이어 매니이라 할 수 있어요. 

두 개의 캐릭터는 사용자 혼자서 컨트롤 도와 가면서 험난한 모험 길을 나서게 되는데 각자 똑같은 속성을 지니고 있는 곳은 마음대로 들어갈 수가 있어요.


워터는 물속이는 빙판과 같은 곳을 매우 자유롭게 지나갈 수가 있는 방면 파이어는 뜨거운 불기둥이나 용암 같은 것을 아무런 공통 없이 건너갈 수가 있어요. 이런 식으로 차가운 것과 뜨겁게 타오르는 것을 자유 로게 이동할 수가 있지요.

양손으로 두 개의 주인공을 컨트롤해도 상관없고 헷갈린다면 하나씩 조종하는 것도 바람직할 것 같아요. 상황에 따라서 여러 조작 방식이 다양해지고 있는 퍼즐로써 정확한 판단과 올바른 생각만이 각 스테이지를 보다 멋지고 빠르게 공략해 나갈 수 있습니다.

상당히 귀여우면서도 매력이 철철 넘쳐 난다는 생각이 드는 물소냐 와 불고 년 각 미션에 제공되고 있는 두 가지 색의 다이아 몬드를 획득하고 출고 쪽으로 둘 다 들어가게 되면 스테이지를 성공시키고 레벨업을 달성해 나가게 됩니다.

보석 또한 캐릭터와 같은 색상으로 되어 있는데 이해하기 쉽도록 부을 소년은 빨간색만을 획득할 수가 있고 그 반대로 당연히 물소냐는 자신과 피부색이 똑같은 하늘색으로 만들어진 보석들만 획득해 나갈 수 있게 설정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러 가지의 생각지도 못한 장애 물들이 쏙쏙 등장하고 있어서 생동감이 살아 넘치는 재미를 누려 보실 수가 있는데 각 속성에 만든 곳을 찾아 서로 상부 상조하면서 위험 찬란한 길을 빠르게 벗어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한번 빠지면 역시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로 다소 중독성이 어느 정도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직접 알수가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역시 다른 장르들보다는 매우 유익한 작품이라 간곡히 말씀을 전해 주고 싶어요.

가면 갈수록 머리를 많이 써야 한다는 말을 꼭 해주고 싶네요. 하지만 너무 어려운 난이도는 아니라 할 정도로 몇 차례 리플레이를 해주시면 생각하는 데로 임무를 완료하면서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 실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