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카이트립 (롤링스카이) 게임하기

반응형

 
반응형
 

여러분들께서는 그냥 대충대충 머리를 사용하지 않고 하는 것보다는 머리를 사용해서 하는 걸 좋아한 다면 해당 게임을 해보면 매우 큰 만족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퍼즐 방식은 아니지만 신속하게 두뇌를 활용을 해서 회피를 하고 플레이를 할 수 있어요. 심심할 때 할만한 스카이트립이라고 하는 롤링스카이 게임하기인데, 일종의 런 방식이라고 할 수 있는데 하늘을 여행한 다음 이름을 가지고 있는 만큼 보다 재미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플랫폼 위에 있는 원형의 공을 열심히 멀리까지 떨어지지 않고 이동시켜 주시면 됩니다. 일정한 거리를 통과하게 되면 레벨이 상승되면서 더욱더 어려운 방식으로  플레이를 진행하게 됩니다.

처음시작_모습

첫 모습은 이렇게 화려한 모습을 띄고 있어요. PLAY를 마우스로 클릭을 하게 되면 본적으로 미션이 시작이 되게 됩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여러분들이 획득하는 스코어 또한 함께 올라가게 되는데 이게임에서는 랭킹이 표시되어 있어 1등부터 100등까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볼이_점프를_하는_모습

화면처럼 이렇게 듬성듬성 블록들이 배치가 되어 있을 때에는 점프를 정확하게 해야 종료가 되지 않게 됩니다. 확실한 즐거움을 마련해 주고 있는 런 플래시로 이런 장르들이 예전부터 무척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 왔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다른 장르들 보다는 쉽고 단조롭게 즐길 수 있으며 금방 결과를 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게임이라 생각 들고 있어요.

별을_획득

높은 하늘공간에서 공을 굴려 가면 함정에 빠지지 않게 조심히 컨트롤해야 합니다. 여러분들에게 주어지는 기회는 오로지 단 한 번밖에 없기 때문에 집중하면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공이 떨어져 버리게 되면 그대로 게임오버되면서 지금까지의 획득 점수를 알아볼 수 있으며 실시간 다른 유저들의 점수를 확인할 수 있으니 필히 스카이트립 게임하기를 즐기면서 랭커 안에 진입을 할 수 있도록 해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