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리트파이터 게임하기 Street Fighter II': Champion Edition

반응형

 
반응형
 

오늘의 추천 플래시 게임은 바로 90년도 가장 큰 인기를 누려 왔던 격투액션으로 추억의 오락실 스트리트파이터 게임하기를 재밌게 해 보세요.  12명의 캐릭터들이 놓여 있으며 다양한 장소에서 재미있게 경기가 시작되고 있어요.   

각 주인공들 마다 서로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어서 인지 하나씩 골라가며 플레이 하는 재미가 상당히 높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시에 특정 스테이지 돌입할 때마다 보너스 미션을 플레이하는 재미 또한 즐길 수 있지요.   사용자는 지금부터 모든 상대를 꺾을 수 있도록 열심히 지능적인 방식으로 컨트롤해주시길 바랍니다.

 

 

추억의 오락실 스트리트파이터 리뷰

 

역시 오늘도 엄청 오래된 고전 액션 플래시를 소개 하게 되었는데 이때 당시만 해도 10개가 넘는 버전으로 출시되면서 끊임없는 인기를 누려 왔던 것 같아요.

 

 

우선  진행시 초반에 시작할 때에 로딩 시간이 약간 느릴 수 있으니 30 초반 기다려 주시면 모두 해결되고 있어요. 이렇게 플래시로 제작이 돼있어서 인터넷만 되면 언제든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우선 방향키로 이동을 하고 처음 시작 화면처럼 여섯 개의 키를 통해 주먹 발을 이용할 수 있고 기술들을 정확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직접 게임에 들어가 많은 연습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역시 키보드만 가지고 플레이 하려 하니 생각보다 기술들을 정확하게 사용하기 힘들더군요. 뭐 그래도 상대의 약점들만을 노려 공격하면 쉽게 모든 스트리트파이터 격투액션 게임하기를 하면서 스테이지를 공략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