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작게임하기 [뉴타입]

반응형

 
반응형
 

 

슬픔에 잠겨있는 주인공의 기나긴 모험을 그린 이번 아이작게임하기 플래시를 즐길시간이에요. 지금 까지 수탄 플래시 게임들을 즐겨 해보았는데 이런 아이작처럼 플래시버전성을 높이 지니고 있는 게임을 통해 더욱 즐거움을 누리면서 강력한 중독성 까지 경험 하게 되었죠. 우선 다양한 엔딩장면을 지니고 있어 많은 분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여 줄 만큼 유튜브에 들어가면 온갖 공략들을 한눈에 찾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재미있게 플레이 해주세요.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엄마와 아이작 하지만 엄마가 믿고 있는 신의 음성이 들려오면서 아이작에게 모든 것을 빼앗으라고 하고 있어요. 그래서 아들이 가지고 놀던 모든 장난감을 빼앗아 버린 답니다.

그 후 두 번째는 세상과 단절 시키라는 말을 듣고 방안에 가두게 됩니다. 마지막 다시함번 음성이 들려오는데 너의 아들은 용서받을 수 없을 정도로 사악해 졌다면 아이작을 제물로 받지라고 명령 하고 있어요.

이를 받들기 위해 주방에서 부엌 칼을 들고 아이작에게 서서히 다가가는데 겁이난 주인공 이곳저곳 빠져나갈 곳을 찾다 결고 자신에 방안에 있는 비밀 지하 세계를 찾아 들어가면서 던전 모험이 시작되고 있어요.

보스 방으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주변에 있는 몹들을 사냥하면서 얻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드랍된 동전을 가지고 중간 맵을 찾아 들어가 여러 가지 물건들을 구입해 주세요.

스토리가 매우 참신 할 만큼 더욱 진정한 재미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게임입니다. 그럼 각 던전들을 열심히 모험하면서 최종 스테이지까지 확실하게  미션들을 진행해보세요.

반응형